두산 "옛 감성으로" 23~25일 한화전 '렛-두로 씨리즈'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구장에서 한화 이글스와 주말 홈 3연전을 갖는다.
두산 구단은 이번 한화와 3연전에 특별한 의미를 담는다.
두산 구단은 해당 3연전을 통해 '렛-두로 씨리즈'로 지정,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1루 내야 광장에서는 올드 유니폼 포토존을 운영하고 렛-두로 씨리즈 특별 입장권도 사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구장에서 한화 이글스와 주말 홈 3연전을 갖는다. 두산 구단은 이번 한화와 3연전에 특별한 의미를 담는다.
두산 구단은 해당 3연전을 통해 '렛-두로 씨리즈'로 지정,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렛-두로 씨리즈는 팀의 올드 유니폼을 등을 선보이는 자리다.
선수단은 3연전 기간 동안 각각 레트로, 클래식, 올드 유니폼을 착용하고 그라운드로 나올 예정이다. 또한 선수들이 직접 고른 '그때 그 시절' 등장곡을 사용한다.
1루 내·외야 출입구로 입장하는 관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그때 그 시절 놀이 중 하나인 '렛-두로 딱지'를 증정한다. 1루 내야 광장에서는 올드 유니폼 포토존을 운영하고 렛-두로 씨리즈 특별 입장권도 사용한다.
경기 전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3연전 기간 동안 팬들의 사연을 받아 진행하는 '곰이 빛나는 밤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참여는 #1982유료문자로 신청 가능하다.
24, 25일에는 경기 전 외야 캐치볼장 앞 광장에서 레트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24일 1루 내야 응원단상에서는 오후 5시 10분부터 10분간 치어리더 포토타임도 갖는다.
경기 중에는 '추억의 맥주 배틀'과 '미닉스와 함께하는 클리닝 타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렛-두로 씨리즈 특별 팬서비스로 두타몰 상품권, 아임비타 구미 + 이뮨샷 7개입 세트, 메가박스 4인 영화예매권, 플레이타임 입장권, 스몹 플레이패스,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닥터지 더 모이스처 배리어 D인텐스 크림, 미닉스 더 미니빔 PRO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시리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순실 딸' 정유라, 계속되는 후원금 호소…"아파트 월세도 못 내"
- '삐약이' 신유빈,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모델 발탁
- "광복절, 쓸데없는 기념일"…나훈아 19년전 발언 재조명
- [속보] JMS 폭로한 '나는 신이다' PD 검찰 송치…성폭력처벌법 위반
- 이수지도 당한 '분양사기'…"전재산 4억 날리고 월세 살아"
- 정봉주 "이재명, 대통령 되면 안된다 말한 적 있다"
- 돈 안 갚는 친구 '야구방망이'로 살해…前 야구선수, 2심 '징역 18년'
- "외국인이라 모를 줄 알았나"…'유통기한 지난 빵' 버젓이 판매한 카페
- '얼차려 사망' 중대장 "완전군장은 부중대장이"…법정서 책임 떠넘기기 급급
- 경찰, 변우석 '과잉경호' 논란 경호원 4명 형사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