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올해의 소녀’ 꿈꾼다…조금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가수 이브(Yves)가 다양한 웹 예능 콘텐츠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브는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YES24에 업로드된 'YES meets'에 출연했다.
이브는 '잇츠라이브', '와우퍼포먼스', 'DGG'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와 이브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YES meets' 등 다양한 콘셉트의 웹 예능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가수 이브(Yves)가 다양한 웹 예능 콘텐츠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브는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YES24에 업로드된 'YES meets'에 출연했다. 이는 책을 매개체로 누구나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인터뷰 콘텐츠다. 평소 독서를 즐긴다는 이브는 이날 홀로서기에 용기를 주는 책 3권을 추천하며, 책과 관련된 여러 에피소드를 전했다.
영상은 "올해의 소녀를 꿈꾸는 이브다"라는 이브의 자기소개로 시작됐다. 이브는 데뷔 초 팬이 선물한 책을 소개하는가 하면, 책을 읽고 난 뒤 사소한 곳에서도 감사함을 찾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브는 또한 '29살 그리고 39살의 이브?'에 대한 질문에 "29살의 저는 조금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멋진 무대를 하고 있을 거로 생각하고, 39살의 저는 보다 많은 경험을 하고 여러 감정을 느끼면서 성숙해진 목소리로 음악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어 있지 않을까 한다"라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이브는 "멋진 홀로서기 하시기를 응원한다"라고 따뜻한 끝인사를 건넸다.
이브는 '잇츠라이브', '와우퍼포먼스', 'DGG'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와 이브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YES meets' 등 다양한 콘셉트의 웹 예능에 출연했다.
한편, 이브는 첫 솔로 EP 'LOOP(루프)'로 전 세계 1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뤘다. 이 앨범은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2024년 상반기 최고의 K-POP 앨범'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LOOP (feat. Lil Cherry)' 역시 미국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이 선정한 '금주에 들어야 하는 노래'로 선정되기도 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덱스, 이나은과 무슨 사이? 광복절 심야 러닝 with 오승준 [DA★]
- 소유, 비키니도 감당 못한 애플힙…아찔한 볼륨 몸매 [DA★]
- 안재현 오열 “1회부터 이렇게 울면 어떡해” (끝사랑)
- 서효림, 시모 김수미 놀라겠네…과감한 비키니 자태 [DA★]
- 장윤주, 노출도 예술처럼…톱모델 위엄 [화보]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