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잃든지 사랑하든지..와일드베리, 16일 새 싱글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알터너티브 싱어송라이터 Wildberry(와일드베리)가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신곡을 선보였다.
와일드베리는 16일 낮 12시 새 싱글 'Lose me or Love me'를 발표했다.
와일드베리는 "꾸밈없는 솔직한 가사와 편안한 대화처럼 자연스럽게 노래하는 것이 이 곡에서 중요했다"고 전했다.
2017년부터 꾸준한 활동 중인 와일드베리는 영어와 한국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싱어송라이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일드베리는 16일 낮 12시 새 싱글 'Lose me or Love me'를 발표했다. 이 곡은 정규 앨범 'AGAPE' 발매를 앞두고 먼저 공개한 트랙이다.
R&B 장르로 편곡된 'Lose me or Love me'는 와일드베리가 절벽 위에 앉아 있는 듯한 불안한 감정을 나타냈다. 사랑의 시작 단계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적 혼란과 불안, 그리고 '나를 잃든지 사랑하든지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음악적 세련미와 감정적 깊이를 드러냈다는 평가다.
와일드베리는 "꾸밈없는 솔직한 가사와 편안한 대화처럼 자연스럽게 노래하는 것이 이 곡에서 중요했다"고 전했다.
2017년부터 꾸준한 활동 중인 와일드베리는 영어와 한국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싱어송라이터다. 전자음악, 포크, 록 등 다양한 장르를 실험하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앞서 그는 지난 5월 발매한 싱글 'timescape'로 애플뮤직의 '오늘의 음악' 차트에서 5위권에 진입하며 주목받았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7kg 최준희 "2번째 바프 성공적" 노출도 과감하네 - 스타뉴스
- 오마이걸 효정 母 재혼 고백 "마음 엄청 편하다" - 스타뉴스
- 정다은, ♥조우종도 '헉'하는 비키니 뒤태 - 스타뉴스
- 50대 늦둥이 아빠 류시원 출산 앞둔 근황 포착 - 스타뉴스
- '이혼' 서유리 맞아? 달라진 외모..심경 변화 제대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99주 연속 1위..원픽 차트 21회 연속 정상 | 스타뉴스
- '팬 사랑꾼' 방탄소년단 진 "우리 아미분들이 만들어주신 소중한 상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
- '탈세 의혹' 차은우와 달랐다.."유재석, 100억 벌어 41억 세금 내" 전문가도 놀란 무결점 납세 [스타
- '하반신 마비' 박위 일어섰다..♥송지은 감격 "남편 멋지다" | 스타뉴스
- [리뷰] '왕과 사는 남자' 역시 유해진, 잘한다 박지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