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웰컴백! 박성웅X윤경호와 촌캉스…면 요리 레시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런닝맨'이 4주 만에 돌아오는 가운데 5분 앞당겨진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으로 편성이 변경됐다.
오는 18일 방송에는 영화 '필사의 추격' 주연 배우 박성웅, 윤경호가 게스트로 출격, 멤버들과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촌캉스'를 즐긴다.
'런닝맨'에 첫 출연한 윤경호는 촌캉스 맞춤 이색 면 요리에 도전했다.
힐링과 스산함을 동시에 선사할 '필사의 촌캉스'는 18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런닝맨’이 4주 만에 돌아오는 가운데 5분 앞당겨진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으로 편성이 변경됐다. 시청자들과 5분 더 만나게 된 것.
오는 18일 방송에는 영화 ‘필사의 추격’ 주연 배우 박성웅, 윤경호가 게스트로 출격, 멤버들과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촌캉스’를 즐긴다.
11년 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은 박성웅은 녹화 당시 그동안 예능에서 볼 수 없는 아우라를 뽐냈다. 하지만 유재석은 “성웅이랑 나는 동갑친구다”, “성웅이가 풍기는 인상에 비해 호방하다”, “순한 맛이다”라며 동갑내기 케미를 자랑했다.
‘런닝맨’에 첫 출연한 윤경호는 촌캉스 맞춤 이색 면 요리에 도전했다. 윤경호 표 요리를 맛본 이들은 “요리 프로그램 나가도 되겠다”, “집에서 해 먹어보고 싶은 별미다!”라며 감탄했다. ‘면 러버’ 멤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윤경호의 비밀 레시피는 무엇일까.
한편, 이들 앞에 갑자기 의문의 살인사건이 일어나는데 평화롭던 촌캉스가 한순간에 의심으로 가득 찬 추격전으로 변모됐다. 힐링과 스산함을 동시에 선사할 ‘필사의 촌캉스’는 18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덱스, 이나은과 무슨 사이? 광복절 심야 러닝 with 오승준 [DA★]
- 소유, 비키니도 감당 못한 애플힙…아찔한 볼륨 몸매 [DA★]
- 안재현 오열 “1회부터 이렇게 울면 어떡해” (끝사랑)
- 서효림, 시모 김수미 놀라겠네…과감한 비키니 자태 [DA★]
- 장윤주, 노출도 예술처럼…톱모델 위엄 [화보]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