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정파르페' 불티…GS25 "1주새 20만개 팔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GS25는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요아정파르페)가 1주일 새 20만 개가량 팔렸다고 16일 발표했다.
요아정파르페는 GS25가 지난 8일 프랜차이즈 업체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요아정)과 제휴를 맺고 선보인 아이스크림이다.
출시 이후 매일 1억원 이상의 판매액을 올리며 아이스크림 1위 월드콘의 매출을 제쳤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이달 안에 요아정파르페가 100만 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보고 생산량을 늘릴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GS25는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요아정파르페)가 1주일 새 20만 개가량 팔렸다고 16일 발표했다.
요아정파르페는 GS25가 지난 8일 프랜차이즈 업체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요아정)과 제휴를 맺고 선보인 아이스크림이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사양 벌꿀 시럽, 초코볼 등 인기 있는 토핑을 더했다. 출시 이후 매일 1억원 이상의 판매액을 올리며 아이스크림 1위 월드콘의 매출을 제쳤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이달 안에 요아정파르페가 100만 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보고 생산량을 늘릴 계획이다. GS25 관계자는 “앞으로도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1020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제품을 계속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2년 만에 대박 났어"…장위동 새 아파트, 가격 봤더니
- "이러다 값싼 옷도 못 사겠네"…패션 성수기 앞두고 '초비상'
- "한국, 또 제외됐다"…구글·애플, 자꾸 왜 이러나
- "3억대에 들어왔는데 7억 됐다" 환호…집값 들썩이는 동네
- 베트남마저 中에 1위 뺏겼다…삼성 갤럭시 '특단의 대책'
- 국민연금 月 9만원씩 10년 꼬박 부었더니…"쏠쏠하네" [일확연금 노후부자]
- "주민들 전생에 나라 구했나"…호재 쏟아지는 이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 44세·60세에 '급노화' 온다는데…섭취 조심하라는 '이 음료' [건강!톡]
- 신유빈 '바나나 먹방' 난리 나더니 결국…빙그레가 나섰다
- "광복절 쓸데없는 기념"…나훈아 폭탄 발언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