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임성초, 사제동행 골프캠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목포시 임성초등학교는 최근 무안컨트리클럽에서 학생 6명과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는 사제동행 골프캠프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목포임성초등학교는 목포교육지원청의 지원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2023년부터 학교특색 교육활동으로 골프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중이다.
체험학습 진행에 도움을 주신 박진석 학부모는 "작지만 내실있게 운영되는 임성초에서 골프캠프가 진행되는데 도움이 되어서 기쁘고, 학생들의 오늘 경험이 나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목포시 임성초등학교는 최근 무안컨트리클럽에서 학생 6명과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는 사제동행 골프캠프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목포임성초등학교는 목포교육지원청의 지원과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2023년부터 학교특색 교육활동으로 골프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중이다. 골프교실은 매주 월요일 2시간 동안 프로강사의 지도를 받아 방과후학교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해당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일주일간 집중 훈련기간을 통해 열심히 실력을 기르고, 2년간 수강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안컨트리클럽에서 실시했다.
이번 체험학습에 참가한 장승후(6학년) 학생은 “녹색잔디밭에서 공이 날아가는 모습이 가슴이 뻥 뚫린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앞으로 골프가 더 재밌어 질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체험학습 진행에 도움을 주신 박진석 학부모는 “작지만 내실있게 운영되는 임성초에서 골프캠프가 진행되는데 도움이 되어서 기쁘고, 학생들의 오늘 경험이 나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목포=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순실 딸' 정유라, 계속되는 후원금 호소…"아파트 월세도 못 내"
- 재산 받으러 돌아온 '큰형'…치매 걸린 아버지는 "못준다"[결혼과 이혼]
- '삐약이' 신유빈,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모델 발탁
- 내차 가로막더니 '쾅'…위험천만한 '변경 후 급제동'[기가車]
- "광복절, 쓸데없는 기념일"…나훈아 19년전 발언 재조명
- 오뚜기, 결국 가격 올린다…카레·케첩 등 최대 15% 인상
- 尹, 25만원법·노란봉투법 '거부권'…"野 저의 뭔가, 개탄"
- '얼차려 사망' 중대장 "완전군장은 부중대장이"…법정서 책임 떠넘기기 급급
- 경찰, 변우석 '과잉경호' 논란 경호원 4명 형사 입건
- 세종 대학가 인근 저수지서 영아 시신 발견…타살 가능성 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