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려운 걸 해냈다…세계 최강 한국 양궁 6인 ‘놀면 뭐하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에서 '금빛 신화'를 쓰고 돌아온 양궁 대표팀이 '놀면 뭐하니?'에서 올림픽 비하인드를 밝힌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양궁 대표팀 김우진, 이우석, 김제덕, 임시현, 전훈영, 남수현이 완전체로 최초 출격해 기대를 높인다.
남자 양궁 대표팀의 막내 '제덕쿵야' 김제덕 선수는 경기 중 '벌 뽀뽀 공격'에도 흔들리지 않고 10점을 쏴 화제를 모았는데, 그때 벌을 보며 했던 귀여운 생각을 말해 미소를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2024 파리올림픽에서 ‘금빛 신화’를 쓰고 돌아온 양궁 대표팀이 ‘놀면 뭐하니?’에서 올림픽 비하인드를 밝힌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양궁 대표팀 김우진, 이우석, 김제덕, 임시현, 전훈영, 남수현이 완전체로 최초 출격해 기대를 높인다.
전 세계에 ‘주몽의 후예’를 널리 알리고 온 양궁 대표팀은 금메달을 자랑스럽게 목에 건 채 배를 타고 등장,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격한 환영을 받는다.
파리올림픽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한국 선수 최초 5관왕을 달성한 ‘양궁 GOAT’ 김우진은 귀국 후 마트가 가기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는 근황과 함께, 손에 땀을 쥐게 한 결승 슛오프 비하인드를 말한다. 미국의 브래디 엘리슨과 결승 직전 초연하게 마주 앉은 대기실 사진도 화제를 모았는데, 그때 어떤 생각을 했는지도 이야기해 눈길을 끈다.
또 한 명의 3관왕 ‘양궁 에이스’ 임시현 선수는 여자 단체전 10연패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기 전 우려 섞인 누리꾼들의 한마디에 직접 댓글을 썼다고 말해 관심을 모은다. 또 금메달 세리머니의 숨은 의미를 당차게 말해, 유재석으로부터 “그 어려운 걸 해냈다. 정말 울컥하다”라는 감탄을 받았다.
남자 양궁 대표팀의 막내 ‘제덕쿵야’ 김제덕 선수는 경기 중 ‘벌 뽀뽀 공격’에도 흔들리지 않고 10점을 쏴 화제를 모았는데, 그때 벌을 보며 했던 귀여운 생각을 말해 미소를 유발한다. 또 여자 양궁 대표팀 맏언니 전훈영 선수는 경기 전 황금빛 예지몽을 꿨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우진이 경기 전 하지 않는 징크스에 대한 다른 선수들의 생각은 어떠한지 등 한국 양궁의 역사를 쓴 대표팀 6명의 색다른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양궁 대표팀과의 만남은 8월 1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네 ‘뭉찬’할 생각 없나?…안정환, ‘리턴즈 FC’ 구단주 임영웅 영입 제안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황재균♥’ 지연, 이혼설에 올린 사진 한 장...조용히 ‘하트’ 날렸다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정신 나간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韓 물광화장품이 性 윤활유라고?
- 이수지, 매매 사기로 전 재산 4억 날렸다...“다시 월세 산다”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최정훈♥’ 한지민, 열애 인정 후 첫 근황...커피차 선물에 손하트로 화답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초등학교 입학했다...등교 첫날 어땠나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