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 좋아, 여자친구 있어?” 박나래의 돌직구 (나혼산)

장정윤 기자 2024. 8. 16. 16: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인 박나래가 쉬는 날 일상이 공개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올림픽 중계로 예능 프로그램이 결방해 모처럼 여름방학을 만끽한다.

이날 박나래는 여름방학 생활 계획표에 따라 하루 루틴을 소화하기로 다짐한다. 하지만 첫 번째 계획인 와인 소믈리에 자격증 공부를 하다 잠에 취해 버리고 만다. 이에 계획표를 수정하고 소파에서 낮잠을 청하기 시작, 이후 집을 방문한 이탈리아 방송인 크리스티나로부터 이탈리아어 과외를 받는다.

“오늘이 4번째 수업”이라는 박나래. 그나 이탈리아어 회화 공부를 시작한 이유는 무엇일까.

박나래는 크리스티나 선생님과 이탈리아어로 아침 인사부터 저녁 인사 등 전 수업에서 배웠던 기초 회화를 복습한다. 이탈리아 남자를 만나는 상황극이 펼쳐지자 “연하를 좋아합니다” “여자 친구 있어요?” 등 말까지 빨라지며 과몰입하는 박나래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모닝 운동부터 와인 소믈리에, 이탈리아어 회화 공부까지 자기 계발에 열정을 쏟은 박나래는 그제야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긴다. ‘이것’을 넣어 만든 ‘땅땅 콩국수’와 주먹밥으로 배를 채운 박나래는 눈을 번쩍 뜨게 만드는 비장의 디저트를 공개한다.

박나래가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프라이팬에 굽는 모습이 포착돼 의아함을 자아낸다. 그는 “복숭아에 완전히 꽂혔어요”라며 맛없는 복숭아도 심폐 소생하는 일명 ‘달숭아(달콤한 복숭아)’ 레시피로 무지개 회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작은 워터파크가 된 박나래의 마당도 공개된다. 얼마 전 동생네 가족이 놀러와 조카들을 위해 준비했던 것. 3일 동안 물놀이 기구를 대여한 박나래는 반납하기 전 나홀로 물놀이를 즐기며 ‘나래의 여름방학’을 만끽한다.

16이 오후 11시 10분 방송.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