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박나래, 집 마당에 워터파크 개장…여름휴가 플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역대급 여름휴가를 즐긴다.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박나래의 여름방학 일상이 그려진다.
박나래는 여름방학 생활 계획표에 따라 하루 루틴을 소화한다.
3일 동안 물놀이 기구를 대여한 박나래는 반납을 하기 전 나홀로 물놀이를 즐기며 '나래의 여름방학'을 만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박나래의 여름방학 일상이 그려진다.
박나래는 여름방학 생활 계획표에 따라 하루 루틴을 소화한다. 그는 와인 소믈리에 레벨3 자격증 취득 시험을 공부하는가 하면, 이탈리아 방송인 크리스티나로부터 이탈리아어 과외를 받는다.
모닝 운동부터 와인 소믈리에, 이탈리아어 회화 공부까지 자기 계발에 열정을 쏟은 박나래는 그제야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긴다. ‘이것’을 넣어 만든 ‘땅땅 콩국수’와 주먹밥으로 배를 채운 박나래는 눈을 번쩍 뜨게 만드는 비장의 디저트를 공개한다.
이런 가운데 박나래가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프라이팬에 굽는 모습이 포착돼 의아함을 자아낸다. 그는 “복숭아에 완전 꽂혔어요”라며 맛없는 복숭아도 심폐 소생하는 일명 ‘달숭아(달콤한 복숭아)’ 레시피로 무지개 회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박나래는 마당에 작은 워터파크를 개장한다. 얼마 전 동생네 가족이 놀러와 조카들을 위해 준비했던 것. 3일 동안 물놀이 기구를 대여한 박나래는 반납을 하기 전 나홀로 물놀이를 즐기며 ‘나래의 여름방학’을 만끽한다.
‘나혼산’은 1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드민턴 못하게 될까 무섭지만"...안세영, 사과 담긴 입장 [전문]
- “한국 음식 중 최악”…외국인에 유통기한 지난 빵 판매한 가게
- "탈덕수용소, 가족까지 건드네" BTS 뷔·정국도 소송
- 싸게 팔던 S사 텀블러, 알고 보니 중국산 짝퉁이었다
- “여보 마중 나갈게”…20억 당첨된 남편이 꾼 꿈
- “너무 처참”…60대 여성 치고 달아나선 “소주 1병 더 먹었다”
- ‘김연아 라이벌’ 日안도 미키, ‘16살 제자’와 부적절 관계…“경솔했다”
- 허웅 전 여자친구 검찰 송치…협박·스토킹 혐의
- “독도 그림 빼라” 요구에 日 수출 포기…국내선 주문 폭주
- ‘치매’ 父 건물 노리고 나타난 큰 형…“유언장 유효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