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마음C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제작
‘OST 명가’ 스튜디오 마음C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제작에 참여한다.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늘(16일)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에 참여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빈센트블루와 샘김, 하현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RIWOO (DASUTT), 김희원, EJel(이젤) 등 트렌디하면서도 신선한 아티스트가 대거 라인업에 포진해 드라마는 물론 음악 팬들의 기대를 동시에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 마음C는 그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1·2’, ‘스물다섯 스물하나’, ‘일타 스캔들’, JTBC ‘나의 해방일지’, ‘힙하게’ 등 흥행 드라마 OST 제작에 잇달아 참여해 왔다.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웰메이드 곡들로 ‘OST 명가’로 우뚝 선 데 이어 최근에는 배우 발굴 및 동요 제작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그 영향력을 떨치고 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완벽한 재벌남 주원(문상민 분)과 헤어지려는 극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 분)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다양한 가창진들이 완성할 OST에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스튜디오 마음C가 OST 흥행을 이어갈지가 관전 포인트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에는 독보적 음색으로 대세 싱어송라이터로 우뚝 선 ‘빈센트블루’, 섬세한 보컬과 노랫말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샘김’,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컬이 매력적인 ‘하현상’, 유니크한 음색으로 올라운더의 면모를 보여줄 ‘연준’, 따뜻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밴드 다섯의 보컬 ‘RIWOO (DASUTT)’, 아이유 등과 꾸준히 음악 작업을 이어오며 인지도를 굳힌 ‘김희원’, JTBC ‘싱어게인3’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한 ‘EJel’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해 시청자들에게 긴 여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8월 24일(토)부터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공개 이후 9시 20분부터 채널A에서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