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가정 자녀 위한 기업은행 '모두다 아트캠프'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IBK충주연수원에서 다문화 가정 자녀와 함께하는 'IBK 모두다 아트캠프 2024'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한편 기업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문화 가정 밀집 지역 초등학생에게 문화 예술 공연을 선보이는 'IBK 모두다 스쿨콘서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9월 6일 경기도 안산시 선부 광장에서 중소기업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음악회 'IBK 모두다 파크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IBK충주연수원에서 다문화 가정 자녀와 함께하는 ‘IBK 모두다 아트캠프 2024’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평소 언어 장벽, 정보의 한계로 인해 문화 예술 체험 기회가 적었던 다문화가정 학생들이 이번 캠프를 통해 다문화 감수성을 향상하고 사회적 소속감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했다.
한편 기업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문화 가정 밀집 지역 초등학생에게 문화 예술 공연을 선보이는 ‘IBK 모두다 스쿨콘서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9월 6일 경기도 안산시 선부 광장에서 중소기업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음악회 ‘IBK 모두다 파크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차려 훈련병 사망' 첫 재판…중대장 “완전군장 부중대장이”
- “한국 음식 중 최악”…외국인에 유통기한 지난 빵 판매한 가게
- 태국 탁신 前총리 37세 막내딸, 새 총리 됐다…역대 최연소
- 싸게 팔던 S사 텀블러, 알고 보니 중국산 짝퉁이었다
- “여보 마중 나갈게”…20억 당첨된 남편이 꾼 꿈
- “너무 처참”…60대 여성 치고 달아나선 “소주 1병 더 먹었다”
- ‘김연아 라이벌’ 日안도 미키, ‘16살 제자’와 부적절 관계…“경솔했다”
- 허웅 전 여자친구 검찰 송치…협박·스토킹 혐의
- “독도 그림 빼라” 요구에 日 수출 포기…국내선 주문 폭주
- ‘치매’ 父 건물 노리고 나타난 큰 형…“유언장 유효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