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카레, 너 마저'...오뚜기 24개 제품 가격 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16일) 오뚜기가 오는 30일부터 3분카레와 케첩을 포함한 24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15%까지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3분카레' '2분 쇠고기카레·짜장'과 '순후추' '참기름' '크림·쇠고기 스프' 등이 가격 인상 대상이고, 케첩은 7%, 후추는 15%가량 오릅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원료 가격 인상으로 토마토 페이스트가 들어가는 케첩, 스파게티·파스타 소스 가격 등을 인상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6일) 오뚜기가 오는 30일부터 3분카레와 케첩을 포함한 24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15%까지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3분카레’ ‘2분 쇠고기카레·짜장’과 ‘순후추’ ‘참기름’ ‘크림·쇠고기 스프’ 등이 가격 인상 대상이고, 케첩은 7%, 후추는 15%가량 오릅니다.
대형마트 등 할인점에선 오는 30일부터, 편의점에선 다음 달 1일부터 인상된 가격이 적용됩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원료 가격 인상으로 토마토 페이스트가 들어가는 케첩, 스파게티·파스타 소스 가격 등을 인상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오뚜기는 지난해 12월 제품 24종의 가격을 올릴 계획이었으나 정부의 가격 인상 자제 요청에 따라 이를 철회했었습니다.
[조수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uyeonjomail@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 대통령, '25만원법'·'노란봉투법' 거부권 행
- 광복절 민원 방심위 18건 접수…KBS 사장 재차 사과
- `‘음주운전자’ 슈가 탈퇴해`…등 돌린 아미, 화환 이어 트럭 시위
- 태국 총리 후보에 '탁신 전 총리 딸' 패통탄 친나왓 지명
- ″너, 엄마랑 불륜?″…마약 투약 후 아들 흉기 협박한 아버지
- 배우 변우석 '과잉 경호' 4명, 경찰에 형사 입건
- 고속도로에 '아장아장' 기저귀 찬 아이들... 무슨 일?
- 북한 '김주애 패션' 금지령…″시스루·수탉머리는 반사회주의″
- 경찰, 허웅 전 여자친구 검찰 송치…'협박·스토킹' 혐의
- “독도 지워라” 요구에 수출 포기 '이 기업' 돈쭐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