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 5.0버전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 28일 업데이트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4. 8. 16. 15: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5.0 버전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을 오는 28일 업데이트한다고 16일 밝혔다.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에서는 티바트의 6번째 주요 국가 '나타'가 개방된다.

'부족 견문'은 기존의 전설 임무를 대체하는 '나타'의 부족별 전통과 역사,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로 3개의 막으로 구성된 부족별 임무를 수행하면 주요 캐릭터의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신’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
호요버스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5.0 버전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을 오는 28일 업데이트한다고 16일 밝혔다.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에서는 티바트의 6번째 주요 국가 ‘나타’가 개방된다.

‘카치나’, ‘키니치’, ‘말라니’ 등 ‘나타’ 출신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3종이 추가된다.

전쟁의 나라이자 불의 나라로 불리는 ‘나타’는 오랜 세월 인간과 용이 공존해 온 곳이다.

모험 등급 28 레벨을 달성하고 리월 마신 임무 제1장 제3막 ‘다가오는 객성’을 클리어한 여행자라면 즉시 나타의 마신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빙의를 통해 산룡, 숲룡, 어룡 등 용으로 변신할 수 있다.

그들의 능력을 사용해 험준한 협곡과 가파른 절벽, 강과 온천, 위험천만한 화산 등을 극복하며 탐험을 이어 나가게 된다.

여행자는 ‘나타’의 6개 부족 중 메아리 아이, 나무살이, 샘물 무리 3개 부족을 방문하여 각 부족에 맞는 생존 방식과 탁월한 능력을 갖춘 3명의 용사를 만난다.

특히 스토리 초반부터 만나볼 수 있는 ‘카치나’는 ‘나타’ 마신 임무 제1막을 완료하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메아리 아이 부족 출신의 4성 바위 원소 장병기 캐릭터로, 탈것 ‘쌩쌩이’를 타고 절벽을 오르거나 지면을 강타해서 바위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키니치’는 나무살이 부족에서 온 유명한 사냥꾼이자 5성 풀 원소 양손검 캐릭터다.

갈고리줄을 이용해 높은 곳으로 올라가거나, 전장에서 적을 갈고리줄로 묶고 회전 사격을 가해 강력한 피해를 준다.

원소폭발 발동 시 그의 용 동료 ‘아쥬’도 전투에 참여해 적에게 용의 숨결을 내뿜는다.

샘물 무리 부족의 수상 용품 상점 주인 ‘말라니’는 5성 물 원소 법구 캐릭터로, 수면과 액체 열소 위, 심지어는 육지에서도 빠르게 질주할 수 있는 샤크 서핑보드를 타고 움직이면서 샤크 물어뜯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동시에 표식을 부여한다.

이번 5.0 버전의 전반부 이벤트 기원에서는 복각하는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함께 ‘말라니’, ‘카치나’를 만나볼 수 있다.

후반부에서는 ‘라이덴 쇼군’의 복각과 함께 ‘키니치’가 등장한다.

‘부족 견문’은 기존의 전설 임무를 대체하는 ‘나타’의 부족별 전통과 역사,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로 3개의 막으로 구성된 부족별 임무를 수행하면 주요 캐릭터의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