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식 국민의힘 대구시당 위원장 취임…주요당직자 임명장 수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대구시당(위원장 강대식)은 16일 당사 5층 강당에서 대구시당위원장 취임식 및 주요당직자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강대식 대구시당위원장, 김상훈 정책위의장, 김승수 국회의원, 최은석 국회의원, 조재구 남구청장, 김진열 군위군수, 이만규 대구시의회의장 및 광역∙기초의원, 주요당직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국민의힘 대구시당(위원장 강대식)은 16일 당사 5층 강당에서 대구시당위원장 취임식 및 주요당직자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강대식 대구시당위원장, 김상훈 정책위의장, 김승수 국회의원, 최은석 국회의원, 조재구 남구청장, 김진열 군위군수, 이만규 대구시의회의장 및 광역∙기초의원, 주요당직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강대식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정국이 어려운 시기에 대구가 중심이 돼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수권정당으로 변모시키기 위해 다시 일어서야 한다"며 "정권재창출을 위해 우리당이 영남을 넘어 국민들이 지지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어 수도권, 중도층, 젊은이들이 우리당에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을 끊임없이 추구해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이 이성을 되찾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특별법 개정안 등 민생경제, 국가균형발전 등을 위한 법안 개정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취임식에 이어 곽태수 자문위원장과 권오섭.이진욱 대변인을 비롯한 부위원장(48명), 자문위원(2명), 상설위원장(12명) 등 주요당직자들은 임명장을 받고 향후 1년간 강대식 시당위원장과 함께 대구발전을 위해 대구시당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순실 딸' 정유라, 계속되는 후원금 호소…"아파트 월세도 못 내"
- 재산 받으러 돌아온 '큰형'…치매 걸린 아버지는 "못준다"[결혼과 이혼]
- '삐약이' 신유빈,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모델 발탁
- 내차 가로막더니 '쾅'…위험천만한 '변경 후 급제동'[기가車]
- "광복절, 쓸데없는 기념일"…나훈아 19년전 발언 재조명
- "바꾸고 또 바꾸고"…백화점, '리뉴얼'로 탈출구 찾는다
- [데스크칼럼] 방통위여, 차라리 '방송'을 떼내라
- '얼차려 사망' 중대장 "완전군장은 부중대장이"…법정서 책임 떠넘기기 급급
- 민주 "조선총독부, '용산 대통령실'로 부활"
- 세종 대학가 인근 저수지서 영아 시신 발견…타살 가능성 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