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무카세' 전현무 "옛 여친 결혼식 사회 맡아준 적 있다"

김진석 기자 2024. 8. 16. 15:1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전현무와 김지석이 '관리 여신' 채정안과 오나라를 위한 '무무 코스'를 대접해 역대 최고 '무슐랭 점수'를 획득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ENA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현무카세' 6회에서는 셰프 전현무와 김지석이 '구 여친 대명사' 채정안과 '최강 동안' 오나라를 초대해 여름 다이어트 코스 요리를 선사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특히 네 사람은 아찔한 '19금 토크'와 연예인들의 연애 토크를 대방출해 대환장 케미를 폭발시켰다.

이날 전현무와 김지석은 "낮엔 뷰티, 밤엔 19금 토크의 매운 맛을 보여주는 낮밤이 다른 두 분"이라며 채정안과 오나라를 맞이했다. 두 셰프는 먼저 웰컴 티로 히비스커스 아이스티를 건네면서, '총 칼로리 300kcal'인 건강한 '무무 코스'의 시작을 알렸다. 전현무는 동갑내기 채정안의 최애인 김밥을 애피타이저로 만들어줬고, "탄수화물을 쏙 뺀 '탄수화무(無)' 김밥"이라고 소개했다. 채정안은 "건강을 위해 어느 순간부터 영양제 전문가가 됐다"며 반겼고, 오나라는 "비타민C를 많이 먹으면 비싼 소변을 보는 거라던데"라고 깨알 지식을 자랑했다.

'당근라페 김밥'이 완성되자, 채정안은 이를 먹은 뒤, "속세를 떠나 자아 성찰할 때 먹을 김밥"이라는 맛 평가를 내놨다. 전현무는 곧장 "다른 김밥으로 만회하겠다"며 팽이버섯 김밥을 말았다. 이때, 김지석은 "짝사랑 상대에게 자연스럽게 플러팅 하는 꿀팁을 알려 달라"고 돌발 질문을 건넸다. 채정안은 "오히려 플러팅을 안 해서 잘된 경우가 있다"고 조언하면서, 제작진에게 대뜸 "결혼하셨죠?"라고 물어 전현무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다음으로 전현무는 "오늘의 메인 요리는 오나라 님의 소울푸드인 오므라이스"라며 4번 연습해 1번 성공한 '무무 라이스'를 시도했다. 요리를 하던 중, 전현무는 채정안을 보더니 "갑자기 궁금한 게 있는데, 연예인 몇 명 사귀었나?"라고 물었다. 채정안은 "난 (사귄 사람이) 다 비연예인이었다. 이제는 연예인을 만나고 싶다. 뮤지션 같은…"이라고 쿨하게 답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갑자기 카드를 꺼내 마술 플러팅을 선보였고, 채정안은 즉각 "저런 건 싫어"라고 해 폭소를 안겼다.

대환장 연애 토크가 이어진 가운데, 전현무의 정성이 듬뿍 담긴 오므라이스가 완성됐다. 특히 전현무는 두 사람의 사진을 계란 치마 위에 꽂아 공주님 오므라이스라고 명명했다. 두 사람은 "너무 예쁘다"며 인증샷을 찍었고, 전현무는 "여자들이 사진 찍으면 끝난 거야. 내 음식을 찍는다니"라며 셀프 감동했다. 맛을 본 채정안은 "먹고 있으면 치마가 찢어진 줄도 모르고 먹을 맛"이라며 미(味)친 시식평을 내놔 전현무를 뿌듯하게 만들었다.

전현무표 음식과 함께, 채정안은 "요즘 친구들이 하는 연애 논쟁을 해보자"며 "내 애인을 터치하면서 웃는 친구, 애인 잘못 VS 친구 잘못"이라는 이슈를 던졌다. 이에 김지석은 "내 여자친구를 왜 만져? 웃기면 박수를 쳐. 난 너무 불쾌해"라며 과몰입했다. 반면 전현무는 "난 여자친구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볼 것 같다"는 신중한 의견을 보였다. 이에 김지석은 "전 애인과 친구가 될 수 있다 VS 없다"라고 더 민감한 질문을 던졌고, 전현무는 "난 옛 여친의 결혼식 사회도 해줬다. 그게 온&오프가 깔끔한 거라고 생각한다. 감정이 없으니까"라고 쿨하게 밝혔다. 나아가 전현무는 "환승 이별 VS 잠수 이별"이라는 주제를 던졌고, 채정안은 "난 환승이 낫다. 이유를 알고 상처를 정확히 받으니까"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나도 그렇다. 환승은 이유를 알지만 잠수는 너무 괴로워"라고 맞장구쳤다.

이어 전현무는 "'현무카세'를 하면서 제일 많이 연습했던 날"이라며 무슐랭 평가를 요청했다. 오나라는 "감동이었다"며 4.5점을 줬고, 채정안은 "오늘 요리 과정을 보며 전현무의 영혼을 처음 느꼈다. 다시 한번 전현무를 들여다보게 됐다. 본인이 기쁨으로 해주는데, 점수로 매기기 아쉬울 정도다. 5.1점을 주고 싶다"라고 고마워했다. 역대 최고점을 받은 전현무는 울컥하며 '현무카세' 6번째 대접을 훈훈하게 마무리 했다.

'현무카세'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ENA '현무카세']

현무카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