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글로벌하게 통한다…베트남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베트남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핸섬가이즈'는 지난 9일 베트남에서 공식 개봉했다.
베트남 영화 시장 내 한국 영화의 입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지며 글로벌 흥행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핸섬가이즈'는 오컬트 코미디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베트남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핸섬가이즈'는 지난 9일 베트남에서 공식 개봉했다. 좌석 점유율 13%를 기록했다.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데드풀과 울버린'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흥행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지난 10일에는 17%, 11일에는 20.5%의 좌석 점유율을 기록했다. 박스오피스 1위까지 기록하며 놀라운 흥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베트남 현지 실관람객들은 '호러와 코미디의 색다른 조합'에 대해 호평을 쏟아냈다. 베트남 영화 시장 내 한국 영화의 입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지며 글로벌 흥행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핸섬가이즈'는 오컬트 코미디 영화다.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꾼다. 그러나 귀신 들린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국내에선 지난 6월 개봉했다. B급 감성이 통하며 단숨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현재는 극장 상영과 함께 VOD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NEW>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