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300만장 기록 추가...'에이트', 트리플 밀리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가 트리플 밀리언 작품을 추가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19일 새 미니 앨범 '에이트'(ATE)를 발매했다.
'마운틴스'(MOUNTAINS), '쨈'(JJAM) 역시 인기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새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트리플 밀리언 작품을 추가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19일 새 미니 앨범 '에이트'(ATE)를 발매했다. 써클차트에 따르면, 해당 음반은 15일 누적 판매량 300만 장을 돌파했다.
4개 작품 연속 트리플 밀리언을 달성했다. '맥시던트'(MAXIDENT)를 시작으로 '파이브스타'(5-STAR), '락스타'('樂-STAR)가 300만 장 이상 팔렸다.
美 빌보드 차트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에 들었다. '에이트'는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위(3일 자)에 진입했다. 5연속 차트 정상을 안았다.
타이틀곡 '칙칙붐'(Chk Chk Boom)과 수록곡 또한 롱런 중이다. '칙칙붐'은 빌보드 '핫 100'에서 49위에 랭크됐다. 그룹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마운틴스'(MOUNTAINS), '쨈'(JJAM) 역시 인기다. 특히 '쨈' 뮤직비디오는 지난 8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새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에 나선다. 오는 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 돔에서 개막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