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육권 포기' 율희, 삼남매와 만나는 주말 "짹짹이들 데릴러 호다닥 달려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삼남매와 만나는 날의 설렘을 드러냈다.
삼남매와 만나는 날인 그는 "주말에 애기들이랑 같이 갈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최대한 더위를 피하면서 좋아할 만한?"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미팅 업무 후 "마켓 날짜 받자 마자 호다닥 달려옴"이라며 삼남매와의 만남을 기대하는 모습이다.
이후 많은 악플 세례를 받고 있지만, 삼남매와 주기적으로 만나며 엄마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응원을 받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삼남매와 만나는 날의 설렘을 드러냈다.
16일 율희는 "우리 짹짹이들 데리러. 좀 일찍 도착해서 밀린 일 좀 해놓고"라며 근황을 전했다.
삼남매와 만나는 날인 그는 "주말에 애기들이랑 같이 갈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최대한 더위를 피하면서 좋아할 만한?"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미팅 업무 후 "마켓 날짜 받자 마자 호다닥 달려옴"이라며 삼남매와의 만남을 기대하는 모습이다.
율희는 지난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세 아이를 뒀지만, 결혼 5년 만인 지난해 12월 4일 이혼했다.
특히 이혼 후 세 아이의 양육권은 아빠인 최민환이 갖기로 합의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많은 악플 세례를 받고 있지만, 삼남매와 주기적으로 만나며 엄마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응원을 받기도 했다.
한편 최민환과 삼남매는 현재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철♥윤세아, 부부됐다..“든든하고 의지 돼”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동치…
- 이강인 옆에 있는 211cm 괴물은 누구?...'연봉 700억' 지구 1…
- 육상선수, 성인 사이트 활동 들켰다..銅메달 회수되나
- "수컷 개 중성화 수술해도 수컷" 비난에 트랜스젠더 골퍼 "남 탓" 반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