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 김민하·김보라와 한솥밥..눈컴퍼니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소혜가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김소혜가 새롭게 둥지를 튼 눈컴퍼니는 강길우, 권다함, 김민하, 김보라, 김슬기, 김정우, 노재원, 박소진, 박정연, 심수빈, 우지현, 유의태, 윤경호, 윤병희, 이레,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이유지, 임세미, 장선, 전배수, 조수향, 조한철, 한동희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김소혜가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6일 눈컴퍼니의 성현수 대표는 “김소혜가 걸출한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시스토리’, ‘드라마 스페셜-강덕순 애정 변천사’, ‘고래먼지’, ‘최고의 치킨’ 등 몰입감 있게 정극 연기를 펼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김소혜. 이어 첫 영화 연기에 도전한 ‘윤희에게’에서는 말갛고 싱그러운 에너지로 자기만의 여정을 만들어가는 고등학생 ‘새봄’ 역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는 평을 얻으며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식을 치렀다.
이후 ‘계약우정’, ‘학교기담 - 오지 않는 아이’, ‘순정복서’ 등을 통해 단단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역할에 충실히 임하는 자세를 보여준 김소혜는 tvN ‘O’PENing(오프닝) 2024 - 아름다운 우리 여름’으로 올 하반기 시청자들을 찾을 전망이다. 한여름 청춘의 기록을 그리며 특유의 풍부한 감정선으로 안방극장을 수놓을 김소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소혜가 새롭게 둥지를 튼 눈컴퍼니는 강길우, 권다함, 김민하, 김보라, 김슬기, 김정우, 노재원, 박소진, 박정연, 심수빈, 우지현, 유의태, 윤경호, 윤병희, 이레,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이유지, 임세미, 장선, 전배수, 조수향, 조한철, 한동희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cykim@osen.co.kr
[사진] 눈컴퍼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