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17일 한국 포함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인피니트는 실시간전략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P를 활용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 오는 10월 17일 출시한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보유하고 있는 IP를 활용해 모바일로 개발됐으며 게임 개발사인 월드엣지가 감수했다.
여기에 전 세계 명장이 보유한 특성과 기술을 비롯해 지형과 날씨 같은 주변 환경, 포위 전략 및 주요 성문 한점 돌파 등의 요소는 전략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보유하고 있는 IP를 활용해 모바일로 개발됐으며 게임 개발사인 월드엣지가 감수했다.
게이머는 세계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자원을 채집하고, 전쟁 벌여 영토를 확장하면서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해 과거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다. 한국 문명 및 중국 문명, 로마 문명 등이 등장하며, 이순신 장군부터 잔다르크, 레오니다스 1세, 카이사르 등 역사 속 이름 높은 영웅과 만날 수 있다.
특히, 3D로 구현된 사실적인 무기 및 공성 병기, 최대 5개 부대를 자유롭게 배치해 전장을 누빌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선보인다. 여기에 전 세계 명장이 보유한 특성과 기술을 비롯해 지형과 날씨 같은 주변 환경, 포위 전략 및 주요 성문 한점 돌파 등의 요소는 전략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