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컴백 카운트다운 시작…기대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방예담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방예담은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GOOD VIBES(굿 바이브즈)'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번 신보는 방예담이 지난 4월 에스파 윈터와 함께 부른 듀엣곡 'Officially Cool(오피셜리 쿨)'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방예담은 지난해 11월 본인이 전체 프로듀싱한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첫발을 내디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방예담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방예담은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GOOD VIBES(굿 바이브즈)'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방예담은 오는 19일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달아 선보인다. 이어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데울 계획이다.
이번 신보는 방예담이 지난 4월 에스파 윈터와 함께 부른 듀엣곡 'Officially Cool(오피셜리 쿨)'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방예담은 새로운 음악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예담은 지난해 11월 본인이 전체 프로듀싱한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첫발을 내디뎠다. 또한 방예담은 '2024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서 '아시아스타대상' 솔로 가수 부문을 수상했으며, RCY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이다.
현재는 아시아 투어 팬미팅 '비 유어 디(Be Your D..)'로 바이디(팬덤명)와 만남을 이어가는 등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방예담의 'GOOD VIBE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루셈블, 새 미니 'TTYL' 유닛 콘셉트 포토 공개…'매력 앙상블'
- 지민, 2주 연속 한터 국가별 차트 올킬…'압도적'
- 멜론, 고객 팬심 충족시키는 '꿀기능'으로 주목
- 뮤지, '엄마친구아들' OST '어떤 날이라도 우리' 프로듀싱 및 가창
- 태진아 '서울간 내님' 유투브 조회수 폭발…국민MC 총출동
- "어디에나 OLED"…K-디스플레이 기술 총집합
- 애플, 결제용 NFC 외부개방…아이폰에서 삼성·구글페이 쓴다
- 22대 과방위 첫 핵심의제 '단통법 폐지' 속도낸다
- 美 어플라이드, 3분기 매출 68억 달러…전년比 5%↑
- 野 “윤석열 정부, 세수 부족해 우체국보험 적립금에서 2500억원 차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