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지하철 애용하는 소탈한 근황, 시민들 틈 포착된 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지하철을 애용하는 근황을 전했다.
성유리는 8월 16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박기웅 개인전 '몽타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배우 박기웅의 개인전을 관람하기 위해 외출한 성유리가 담겨 있다.
과거에도 지하철에 탑승한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은 성유리는 이번에도 모자 하나만 쓰고 시민들 틈에 자연스럽게 섞여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지하철을 애용하는 근황을 전했다.
성유리는 8월 16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박기웅 개인전 '몽타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배우 박기웅의 개인전을 관람하기 위해 외출한 성유리가 담겨 있다. 이때 성유리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과거에도 지하철에 탑승한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은 성유리는 이번에도 모자 하나만 쓰고 시민들 틈에 자연스럽게 섞여 있다. 지하철에 탑승한 후엔 얼굴을 그나마 가려주던 모자까지 벗고 얼굴을 드러낸 성유리의 원조 요정다운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와 또 탔네요", "언니랑 같은 지하철 타는 사람들은 무슨 복인가", "대학생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1년생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결혼했다. 2022년 쌍둥이 딸을 출산하고 6개월 만에 KBS 2TV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MC로 복귀하지만 남편 안성현의 사기 혐의 불구속 기소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성유리는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띠동갑’ 김지석♥이주명 열애→김지석 “애 안 낳아, 내 마음” 자녀관 재조명
- 오정연X정다은X서현진 과감+늘씬 수영복 자태, 자기관리 완벽한 아나운서 출신★
- 전현무, 채정안에 “연예인 몇 명 사귀었나” 물었다가‥“먼저 얘기해” 된통(현무카세)
- 윤세아, 前남편 줄리엔강 결혼에 “너무 축하”(라디오스타)
- 또 윤은혜만 쏙 빠졌네 “막둥이 함께하자”더니 베이비복스 불화설 재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