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 참 맛있는 집, 올클린 24와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국밥 참 맛있는 집'과 생활환경 종합 위생관리 전문 기업 '올클린 24'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국밥 참 맛있는 집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올클린 24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철저한 위생 관리를 이루어내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상호 협력하여 고객에게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외식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양사는 협약에 따라 지속적인 정보 교류와 협력을 통해 위생 관리 및 방역 기술을 발전시키고, 이를 통해 "국밥 참 맛있는 집 브랜드의 가치 향상과 올클린 24의 서비스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밝혔다.
국밥 참 맛있는 집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올클린 24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철저한 위생 관리를 이루어내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올클린 24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외식업계와 방역 업계가 상생할 수 있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우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밥 참 맛있는 집'의 모든 매장에서 정기적인 청소와 방역 서비스 제공을 통해 최상의 위생 상태를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국밥 참 맛있는 집'과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는 '올클린 24'의 협력은 외식업계의 모범 사례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 가운데, 양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매장 내 위생 수준을 향상시키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으로 '국밥 참 맛있는 집'은 맛과 위생 두 분야에 서 모두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복절 조롱하나' KBS, 광복절 0시 '땡' 치자 '기미가요' '기모노' 내보냈다 '일파만파'
- “이재명, 조폭과 연결…현금다발도 전달” 주장 조폭 박철민의 최후…
- ''인간 샤넬' 제니처럼'…큰돈 주고 샀던 사람들 '날벼락'
- '레알' 데뷔전서 데뷔골…음바페, 화끈한 신고식
- ‘쯔양 공갈’ 돈 뜯어낸 유튜버들…그들 단톡방 대화내용 보니 ‘경악’
- ''조선 최고 현금부자' 이완용보다 5배 더 챙겼다'…현 가치 800억, 日 돕고 재산 축적한 '이 사람'
- 코로나 폭증 이어 벌써 사망자 수백명 '이 질명' 비상 사태 선언
- '참전 용사 딸' 이영애, 광복절 맞아 강제동원 피해자 재단에 1억 기부
- ‘성별 논란’ 복싱 선수, 머스크·조앤 K. 롤링 고소했다…혐의는 ‘사이버불링’
- ‘조선왕릉 파묘?’ 선릉에 '주먹만한 구멍'이…50대 여성 자택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