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과천 ‘프레스티어자이’ 9월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은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과천주공4단지를 재건축하는 프레스티어자이(투시도)를 9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1개동, 총 1445가구 대단지다.
과천대로, 제2경인고속도로,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등 주변 도로를 이용해 서울 강남권과 수원, 안양, 용인, 판교 등 인근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와 과천시민회관, 정부과천종합청사, 과천시청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중앙공원과 청사앞소공원 등도 인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은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과천주공4단지를 재건축하는 프레스티어자이(투시도)를 9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1개동, 총 1445가구 대단지다. 이 중 전용면적 ▷49㎡ 44가구 ▷59㎡ 70가구 ▷74㎡ 98가구 ▷84㎡ 73가구 ▷99㎡ 2가구 등 287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프레스티어자이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지하철 4호선 과천정부청사역이 있다. 과천대로, 제2경인고속도로,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등 주변 도로를 이용해 서울 강남권과 수원, 안양, 용인, 판교 등 인근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인근에 문원초·문원중·과천고·과천중앙고·과천여고·과천외고 등이 있고 중심상업지구 내 학원 이용도 편리하다. 아울러 이마트와 과천시민회관, 정부과천종합청사, 과천시청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중앙공원과 청사앞소공원 등도 인근이다.
GS건설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커튼월룩, 경관조명 등 외관을 특화했다. 중앙에는 축구장 면적을 넘어서는 대규모 잔디광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35층 최상층에 동과 동 사이를 연결한 와이드 스카이브리지에는 관악산과 청계산 조망이 가능한 스카이라운지 등 입주민의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평면은 일반분양의 경우 재건축 단지에서는 보기 드물게 전용면적 49㎡를 포함, 전 가구 4베이(복층형 제외) 구조로 설계된다. 천정고는 일반 아파트보다 20㎝ 높은 2.5m로 개방감과 공간감을 높였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골프연습장·GX룸·필라테스·사우나·어린이도서관·1인 독서실 ·수영장 등이 마련된다. 박로명 기자
dod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래 하려면 독도 그림 빼” 日 요구에 수출 포기…사연 알려지자 주문 폭주
- TXT 연준, 광복절에 日 사진 올렸다 뭇매… "잘못된 행동, 사과드립니다"
- 76세 김용건 3살 아들 언급…"영상보니 킥보드 타더라"
- 5000원 당첨 후 "여보, 복권 좀 바꿔줘"…교환한 복권이 1등 5억 ‘대박’
- 정유라 “월세 못내고 전기까지 끊길 지경”…생활고에 후원 호소
- 안세영 "7년간 대표팀 청소, 빨래 도맡아”…배드민턴협회, 첫 진상조사
- 손석구 “‘나는 솔로’ 나가고 싶다…출연자들 너무 서둘러”
- 36주 태아 낙태수술 병원장 “이미 사산한 아이 꺼냈다”…‘살인’혐의 입증, 경찰 수사 난항
- “광복절, 쓸데없는 기념입니다”…나훈아 19년 전 발언 재조명, 왜?
- “김주애·현송월만 된다고?”…北, ‘시스루·수탉머리 금지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