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대학생 서포터즈’ 캠퍼스 앰버서더가 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프레시웨이가 취업을 앞둔 대학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앰버서더'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처음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 '캠퍼스 앰버서더'을 선보였다.
직접 제작한 마케팅 콘텐츠는 CJ프레시웨이 채용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게시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달 '캠퍼스 앰버서더 1기' 수료식을 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취업을 앞둔 대학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앰버서더’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처음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 ‘캠퍼스 앰버서더’을 선보였다. 식품·유통업계 홍보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위한 실무 역량 교육 및 체험 행사다.
1기로 선발된 대학생 10명은 지난 6월 발대식을 가졌다. 이후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사업 관련 교육과 직무별 현직자 멘토링을 진행했다. 주요 인프라 투어와 ‘2024 푸드 솔루션 페어’ 행사 현장 홍보에도 참여했다.
이달에는 ‘채용 마케팅’을 주제로 실무 프로젝트를 펼친다. 대학생의 관점에서 채용 마케팅 활동을 제안한다. 직접 제작한 마케팅 콘텐츠는 CJ프레시웨이 채용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게시한다. 올해 하반기 신입공채 모집 기간에는 홍보대사 역할도 수행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달 ‘캠퍼스 앰버서더 1기’ 수료식을 할 계획이다. 모든 활동 기준을 충족한 앰버서더에 수료증을 발급한다. 신입공채 지원 때는 서류전형 우대 가점을 부여한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래 하려면 독도 그림 빼” 日 요구에 수출 포기…사연 알려지자 주문 폭주
- TXT 연준, 광복절에 日 사진 올렸다 뭇매… "잘못된 행동, 사과드립니다"
- 76세 김용건 3살 아들 언급…"영상보니 킥보드 타더라"
- 5000원 당첨 후 "여보, 복권 좀 바꿔줘"…교환한 복권이 1등 5억 ‘대박’
- 정유라 “월세 못내고 전기까지 끊길 지경”…생활고에 후원 호소
- 안세영 "7년간 대표팀 청소, 빨래 도맡아”…배드민턴협회, 첫 진상조사
- 손석구 “‘나는 솔로’ 나가고 싶다…출연자들 너무 서둘러”
- 36주 태아 낙태수술 병원장 “이미 사산한 아이 꺼냈다”…‘살인’혐의 입증, 경찰 수사 난항
- “광복절, 쓸데없는 기념입니다”…나훈아 19년 전 발언 재조명, 왜?
- “김주애·현송월만 된다고?”…北, ‘시스루·수탉머리 금지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