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김승혜가 만들어준 꼬리찜 자랑..“근데 조금 질겨” (‘THE맛녀석’)

김채연 2024. 8. 16. 1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코미디언 김승혜와 결혼을 앞둔 김해준이 사랑꾼 면모를 보인다.

16일 코미디TV에서 방송되는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여름 한정판 면 특집으로 32년 경력 셰프의 중국냉면과 미슐랭 맛집 콩국수 먹방을 선보인다.

한편, 'THE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과 제작진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은 김해준의 모습과 여름에 꼭 맛봐야 하는 면 요리 먹방은 오늘(16일) 오후 8시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오는 10월 코미디언 김승혜와 결혼을 앞둔 김해준이 사랑꾼 면모를 보인다.

16일 코미디TV에서 방송되는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여름 한정판 면 특집으로 32년 경력 셰프의 중국냉면과 미슐랭 맛집 콩국수 먹방을 선보인다.

두 번째 식당으로 콩국수 맛집을 방문한 김해준은 진한 서리태 콩국물 맛을 칭찬하며 일부러 요란스럽게 면치기를 한다. 이에 김준현은 “승혜 앞에서도 이렇게 먹냐?”라며 핀잔을 주고 멋쩍은 김해준은 “아니다”라며 웃음을 보인다. 

자연스럽게 예비 신부 승혜의 이름이 언급되자 문세윤은 “승혜는 어떤 요리를 잘해?”라며 궁금증을 보인다.

이에 김해준은 “열심히 해주려고 한다. 어제 저녁에 꼬리찜이었다”라고 답하며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 이어 “요리하는 건 못 봤고 너무 맛있었다. 그런데 조금 질김은 있었다. 그래도 부추랑 양념해서 먹으니 충분히 맛있었다”라고 자랑하며 인증 사진까지 보여준다.

이를 보던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은 부러운 시선을 보내고, 인증 사진을 확인한 문세윤은 “그런데 질겼다고?”라며 김승혜와 이간질을 시도해 폭소를 안긴다.

한편, ‘THE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과 제작진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은 김해준의 모습과 여름에 꼭 맛봐야 하는 면 요리 먹방은 오늘(16일) 오후 8시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코미디TV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