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더 커질지"…'신인가수 조정석' 아이유·박효신 지원군 등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이 신인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오는 8월 30일 전 세계 공개되는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30일 전 세계 공개되는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배우 조정석의 꿈을 향한 도전에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거미, 다이나믹듀오, 김이나, 정경호, 김대명, 공효진 등의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았다. 신인가수 조정석이 음악적 색채를 찾아가는 여정에 함께한 드림메이커들의 활약은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 그런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은 ‘온 우주가 돕는’ 신인가수 조정석의 데뷔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지난 1차 드림메이커 라인업을 통해 공개된 거미, 다이나믹듀오, 김이나, 정경호, 김대명, 공효진에 이어 아이유와 박효신이 처음 모습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한 것. 조정석의 자작곡에 한숨짓는 정상훈과 문상훈. 만만치 않은 신인가수 도전기에 의기소침도 잠시, 조정석의 꿈을 실현시켜줄 드림메이커들이 깜짝 등판한다. 멋있다는 아이유의 칭찬에 자신감을 되찾은 조정석의 흥 폭발 댄스도 웃음을 더한다. 이어 조정석에게 멜로디 영감 한 스푼을 선사한 ‘음악의 신’ 박효신의 아우라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모두가 바라는 거미와의 듀엣까지 예고돼 설렘을 배가한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곡 하나 만들어보자”라는 말에 즉석 녹음에 나선 ‘99즈’ 멤버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김대명의 의기투합도 훈훈하다. 급기야 조정석의 데뷔곡 MV 감독으로 나선 정경호, 주연으로 깜짝 캐스팅된 공효진까지 점점 커지는 스케일에 “도대체 얼마나 더 커질지”라고 말하는 조정석의 모습은 온 우주가 돕는 신인가수 조정석의 데뷔 프로젝트를 더욱 기다리게 한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오는 8월 30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라이벌’ 日안도 미키, ‘16살 제자’와 부적절 관계…“경솔했다”
- 주총장 이어 제주도서도?…이부진이 애용하는 ‘이옷’[누구템]
- 입주민 90%가 태극기 내걸었다…‘이 아파트’ 어디?
- '더 많은 타다' 꿈꾼 택시월급제…정작 운전대 놓는 기사들
- 김호중 수법 활개…운전자 바꿔치기男, CCTV 40개 분석 끝에 검거(영상)
- "울음 안 그쳐"…100일 된 아들 때려 숨지게 한 비정한 父[그해오늘]
- 세종 저수지에 떠오른 아기 시신 "태어난 지 얼마 안 돼 숨진듯"
- 광복절에 日사진 올렸다 사과한 아이돌, 해외팬은 "이게 왜 문제?"
- DJ DOC 정재용, 전처 다시 만났다 "전처럼 실수하고 싶지 않아"
- “안세영, 7년 동안 선배들 빨래·청소했다”…협회 ‘감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