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는형' 더보이즈, 연습생 시절 탈출 에피소드…예능감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연습생 시절 겪은 여러 가지 이야기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너희 어디까지 알고 왔니?" 데뷔 33년 차 신동엽이 알려주는 사기꾼 찾아내는 법(MZ들 필수시청)'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연습생 시절 겪은 여러 가지 이야기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너희 어디까지 알고 왔니?" 데뷔 33년 차 신동엽이 알려주는 사기꾼 찾아내는 법(MZ들 필수시청)'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쏘는형'은 게스트가 요리를 대접하고, 신동엽이 'MZ 스타'들과 친해진 기념으로 조공 푸드트럭을 쏘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은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하는 더보이즈의 상연, 현재, 선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막강한 비주얼과 유쾌한 입담으로 K팝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등장과 동시 양손 한가득 장을 봐온 상연은 김치볶음밥, 초코라면땅, 수박화채 만들기에 돌입, 재료로 엄마가 직접 담근 김치를 싸 오는 등 요리에 진심인 모습으로 신동엽에 감동을 안겼다.
'전원 센터돌'답게 비주얼 공격도 이어졌다. 신동엽이 "지금 현재 옆 모습을 봤는데 와..."라며 말을 잇지 못하자 선우는 "별명이 있다"며 "한 팬분이 현재 형 코를 보고 성형외과에 찾아갔더니 '이 높이로 코 높이면 죽어요'라고 해서 '이높죽코'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더보이즈는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다인원 그룹인 만큼 멤버 수가 많은 것에 대한 고충도 있을 터. 신동엽은 "열한 명이면 숙소 바깥으로 나가거나 땡땡이쳐도 북적이니 티가 안 났을 것 같다"고 하자, 선우는 "연습생 때 에릭이랑 저랑 한 방법이 있다"라며 "빨리 나가면 CCTV에 안 잡힌다, 센서가 켜지기 전에 나가야 한다"라며 자리에서 일어나 빛보다 빠른 탈출 방법을 직접 재연해 폭소케 했다.
현재는 "2층이어서 창문으로 탈출한 적도 있었다, 저희가 검은 모자에 검은 마스크에 검은 옷을 입고 창문으로 내려갔다, 그런데 아파트에서 갑자기 차가 빵빵 울렸다"라며 "저희가 사는 곳 맞는데 어쩔 수 없이 이리로 나가게 됐다"라고 어설픈 해명으로 도둑으로 몰리게 된 이야기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또 영상 말미 선우는 조공 푸드트럭으로 "좀 있으면 콘서트라 스태프분들을 위해 커피차를 쏴 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더보이즈는 현재 미주, 아시아, 유럽 등 총 16개 도시에서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 개최하고 월드투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얼마나 격렬했길래"…日관음원 1만명 '알몸 축제'서 남성 3명 의식불명
- 14세 소녀와 '3차례 성관계' 헬스장 대표…고작 징역 5개월
- "주지 스님이 여자 4명과 관계, 성형수술 비용 지원"…불교 나라 태국 발칵
- "무한리필 대패삼겹집, 고기 동나자 손님이 욕"…사장 아들이 남긴 사연 '시끌'
- 'SK하닉 보유' 전원주 "자식들이 재산 노려…인감도장 자꾸 요구" 고백
- '문원♥' 신지, 5월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 "복권 당첨됐어"
- 10세 친딸 성추행한 아빠…현직 교사들 단톡방에 영상 유포 '충격'
- '11세 연상♥' 최준희, 결혼 앞두고 눈 성형 수술 "너무 만족"
- 몸집 키운 돌려차기 男…숨진 남성에 카톡 보낸 '모텔 살인' 여성[주간HIT영상]
- '임신설 부인' 현아, 맨살에 멜빵만 입고…파격 셀카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