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캐주얼 가방 ‘마스톤2’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2024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마스톤2'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처음 출시된 '마스톤' 컬렉션은 짧은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제품 구성으로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2024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마스톤2’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처음 출시된 ‘마스톤’ 컬렉션은 짧은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제품 구성으로 관심을 받았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 다시 제작된 마스톤2 컬렉션은 소재와 수납공간, 벨트 등 디테일 등 더욱 자유분방하고 캐주얼하게 변신해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 무드로 변신했다고 한다.
이번 마스톤2는 워싱 나일론 소재로 가벼움과 뛰어난 내구성은 유지하면서도 어깨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체스트 벨트와 더 다양해진 수납 공간 등 디테일이 추가됐다고 한다.
작년 컬렉션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아이템인 백팩의 경우 추가 컬러 사이드 스트랩으로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마스톤2 컬렉션은 단순히 지난 시즌의 연장선이 아니라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고 반영한 결과물”이라면서 “앞으로도 매 시즌 유행하는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복절은 쓸데없는 기념일”…19년 전 나훈아 폭탄 발언 재조명
- “차에서 튕겨져 나왔다”…美 고속도로서 기저귀 찬 아기들이 ‘아장아장’ (영상)
- 하루 커피 4잔이면 …건강한 사람도 심장병 위험 ↑
- “저수지에 아기 시신 떠있다” 신고…타살 가능성 수사
- 끼어들기로 화물차 전복됐는데 그냥 간 캠핑카… 60대女 “사고 난 줄 몰랐다”
- “5000원 당첨 복권 좀 바꿔줄래”…아내가 바꿔온 복권으로 5억 당첨
- 김지석·이주명 열애…띠동갑 배우 커플 탄생
- 음주 사고→운전자 바꿔치기, CCTV 40개 뒤져 잡았다
- 광복절에 입주민 90%가 태극기 내걸었다…‘이 아파트’ 어디?
- 신유빈 꺾은 日 탁구선수 “가미카제 기념관 가고 싶다” 발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