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후레쉬 홉’, 쿵야 팝업스토어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가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용기상점'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용기상점'은 하이트진로의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과 넷마블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캐릭터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대규모 팝업스토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선사하고자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하이트진로가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용기상점’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용기상점’은 하이트진로의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과 넷마블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캐릭터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대규모 팝업스토어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 및 하이퍼스테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이어진다.
공간은 하이트진로 켈리존, 쿵야 레스토랑즈존으로 나눠 운영한다. 켈리존은 시음존, 체험존, 쏘맥자격증존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제품 시음 및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위주다.
제품 체험존에서는 홉 속에 숨어있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캔 찾기 이벤트가 이뤄진다. 오프너, 스페셜 잔 등 켈리 X 양파쿵야 협업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한정판 쏘맥자격증도 제작할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선사하고자 참여했다”고 말했다.
한편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미국 워싱턴주 야키마 밸리 등지에서 재배된 100% 유기농 홉을 사용했다. 미국 농무부(USDA)의 국가 유기농 프로그램(NOP)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래 하려면 독도 그림 빼” 日 요구에 수출 포기…사연 알려지자 주문 폭주
- 5000원 당첨 후 "여보, 복권 좀 바꿔줘"…교환한 복권이 1등 5억 ‘대박’
- 76세 김용건 3살 아들 언급…"영상보니 킥보드 타더라"
- 안세영 "7년간 대표팀 청소, 빨래 도맡아”…배드민턴협회, 첫 진상조사
- 정유라 “월세 못내고 전기까지 끊길 지경”…생활고에 후원 호소
- 36주 태아 낙태수술 병원장 “이미 사산한 아이 꺼냈다”…‘살인’혐의 입증, 경찰 수사 난항
- 손석구 “‘나는 솔로’ 나가고 싶다…출연자들 너무 서둘러”
- “김주애·현송월만 된다고?”…北, ‘시스루·수탉머리 금지령’
- “광복절, 쓸데없는 기념입니다”…나훈아 19년 전 발언 재조명, 왜?
- "전재산 4억 날리고 월세 산다" 이수지가 고백한 '분양사기'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