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아냐” 예지원X오윤아X이수경, 공개연애한다(여배우의 사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측은 8월 16일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8월 20일 첫 방송되는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살고 있는 '20년 지기 찐친'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20년 지기 찐친' 세 여배우가 선보이는 친자매 못지않은 '워맨스'는 남자들과의 연애와는 또 다른 설렘과 힐링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사랑 앞에서는 180도 달라진다?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측은 8월 16일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8월 20일 첫 방송되는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살고 있는 '20년 지기 찐친'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골드미스 여배우들의 연애 리얼리티 출연만으로도 '파격' 그 자체인데, 상대가 일반인 남자라니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배우들의 이상형은 과연 어떤 남자일까? 썸부터 연애까지 '진정성 100%' 여배우들의 진짜 연애가 공개된다.
# 여배우들 현실판 연애 스토리
'여배우의 사생활'은 제목 그대로 로맨스 드라마 속 주인공 여배우들의 현실 연애를 다룬다. 이들은 화면 속 가상의 사랑보다는, 일반인 남자와의 공개연애를 통해 배우가 아닌 한 사람의 여자가 된다. 모두 40대를 넘은 나이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아직도 소녀이기만 한 여배우들, 이상형 앞에서 수줍어하고 종일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다. 특히 아직까지 베일에 싸인 남자 출연자들의 면면이 여배우들의 마음을 단박에 녹일 만큼 모든 여자들의 '이상형 끝판왕'이라는 후문이 전해지며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 20년 지기 찐친 워맨스 케미
'20년 지기 찐친' 세 여배우가 선보이는 친자매 못지않은 '워맨스'는 남자들과의 연애와는 또 다른 설렘과 힐링을 선사한다. 같은 방을 쓰며 밤새 조잘조잘 이야기꽃을 피운 여배우들은 연애만이 아니라 각자의 인생 고민을 나누고,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며 더 진한 우정을 쌓아간다. 그렇기에 연애 프로그램에서 흔히 보여지는 누군가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이 아닌, 서로의 연애를 응원해 주고 운명의 짝을 만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는 '찐 의리'가 돋보인다. 이들의 우정이 어떤 서사를 쌓아갈지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 경북 예천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펼쳐지는 동화 같은 로맨스
세 여배우가 운명적 '사랑'을 만나기 위해 도심을 떠나 자연 속으로 모였다. 이를 두고 예지원은 "사방 초록 뷰에 머리가 비워지는 기분이었다"며 마당 그네에서 남자 출연자와 멍 때렸던 시간을 명장면으로 꼽았다. 오윤아는 촬영지였던 한옥이 마치 사극 세트장 같았다며 "한복을 안 가져온 게 후회가 될 정도로 예쁜 곳이었다"고 회상했다. 이수경 또한 "산세들이 너무 예뻐서 산수화 수묵화를 보는 느낌이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복숭아밭 우중 데이트에 대해 귀띔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띠동갑’ 김지석♥이주명 열애→김지석 “애 안 낳아, 내 마음” 자녀관 재조명
- 오정연X정다은X서현진 과감+늘씬 수영복 자태, 자기관리 완벽한 아나운서 출신★
- 전현무, 채정안에 “연예인 몇 명 사귀었나” 물었다가‥“먼저 얘기해” 된통(현무카세)
- 윤세아, 前남편 줄리엔강 결혼에 “너무 축하”(라디오스타)
- 또 윤은혜만 쏙 빠졌네 “막둥이 함께하자”더니 베이비복스 불화설 재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