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아우라"…태민, 강렬한 MV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민이 강렬한 아우라를 발휘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6일 '섹시 인 디 에어'(Sexy In The Ai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섹시 인 디 에어'(Sexy In The Air)와 '호라이즌'(Horizon)이다.
'섹시 인 디 에어'는 확고한 자아 정체성, 자기 표현에 대한 열망을 드러낸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소정기자] 태민이 강렬한 아우라를 발휘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6일 '섹시 인 디 에어'(Sexy In The Ai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 곡은 미니 5집 '이터널'(ETERNAL) 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시작부터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눈빛은 자신감이 넘쳤다. 이어 역동적인 무빙으로 시선을 잡았다. 감각적인 연출로 세련미를 더했다.
이번 신보는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태민이 기획부터 전 과정에 참여했다. 태민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한다. '섹시 인 디 에어'(Sexy In The Air)와 '호라이즌'(Horizon)이다.
'섹시 인 디 에어'는 확고한 자아 정체성, 자기 표현에 대한 열망을 드러낸 곡이다. 태민의 에너지와 날카로운 일렉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뤘다.
또 다른 타이틀곡 '호라이즌'은 모던 신스팝 장르다. 생동감이 느껴지는 다이내믹 멜로디가 특징이다. 틀을 깨고 나오려는 태민의 자전적 이야기다.
이 외에 '고트'(G.O.A.T), '디언노운씨'(The Unknown Sea), '크러시'(Crush), 데자뷰'(Deja Vu), '세이 레스'(Say Less) 등이 실린다.
태민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이터널'을 발매한다. 월드투어도 개최한다. 오는 31일과 9월 1일 '이페머럴 게이즈'를 열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