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은 공격투자형"…신한투자증권, MTS 마이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SOL증권' 앱에 '마이페이지'(My Page)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이페이지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앱에서 '나'와 관련된 것만 모아 초개인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전형숙 신한투자증권 플랫폼그룹장은 "신한 SOL증권은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알아서 챙겨주는 고객중심 사상을 최우선으로 운영하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초개인화 서비스는 AI 등 신기술을 활용해 계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SOL증권’ 앱에 ‘마이페이지'(My Page)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이페이지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앱에서 ‘나’와 관련된 것만 모아 초개인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내가 받고 있는 혜택, 나를 위한 서비스, 콘텐츠를 모아 보는 항목들로 구성했고 홈 화면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혜택’ 섹션에서는 현재 받고 있는 수수료 혜택뿐만 아니라 포인트와 쿠폰을 모아서 볼 수 있고, 우대 등급 현황도 알 수 있다. 또한, 나와 관련된 정보 및 각종 신청 현황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활동’ 섹션에서는 보유 및 관심 주식의 시세·주문·배당·권리 등의 현황과 최근 조회 콘텐츠, 참여한 이벤트, 커뮤니티 활동 내역을 모아서 보여준다. ‘추천’ 섹션에서는 보유하거나 검색한 주식과 금융상품 등 연관된 것을 추천한다. 또한, 응모 가능한 이벤트도 알려준다. ‘주주’ 섹션에서는 주주관리 및 IR전문 기업인 ‘IR큐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 IR담당자가 기업의 IR자료, 실적발표 콘퍼런스 콜 인공지능(AI)요약, 웹캐스팅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전형숙 신한투자증권 플랫폼그룹장은 “신한 SOL증권은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알아서 챙겨주는 고객중심 사상을 최우선으로 운영하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초개인화 서비스는 AI 등 신기술을 활용해 계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기자 rrang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민들 전생에 나라 구했나"…호재 쏟아지는 이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 "2억은 더 받아야지" 집주인들 돌변…마포서 무슨 일이
- 44세·60세에 '급노화' 온다는데…섭취 조심하라는 '이 음료' [건강!톡]
- "버핏 형님이 투자했다" 소식에…주가 20% 넘게 폭등한 회사
- 일본 수출 포기하고 '독도 그림' 삽입…주문 폭주에 '깜짝'
- "시간만 때워도 월급 꼬박꼬박 받는다"…택시회사들 '초비상'
- "조선족 이모님 月 300만원 못 줘요"…맞벌이 부부 달라졌다
- 국민연금 月 9만원씩 10년 꼬박 부었더니…"쏠쏠하네" [일확연금 노후부자]
- "2주 만에 140만원 날렸다"…'갤럭시폰' 샀다가 분통 터진 이유
- "중고 딜러도 안 받는대요"…7000만원이던 벤츠 전기차 값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