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 특화매장 연다…“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젝시믹스가 골프 특화매장을 오픈하며 ‘골프웨어 브랜드’의 입지를 분명히 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사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를 통ㅇ해 애슬레저 업계 최초 골프 전문 특화매장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오픈한 특화매장은 젝시믹스 골프 의류와 액세서리 등 제품 300여 종(SKU 기준)을 선보이며, 골프 외에도 젝시믹스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젝시믹스는 특화매장 운영을 통해 핵심 소비층인 골퍼들은 물론, 운동과 패션에 관심 높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층을 모두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매장 오픈은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젝시믹스 골프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면서 “다가올 FW에도 다양한 소비층들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들을 출시하며 매출 성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2022년 론칭한 젝시믹스 골프는 최근 20~40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 브랜드 타깃층을 확대해 논에이지 골프웨어로 실속파 골퍼들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일상과 라운딩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컨템포퍼리 패션으로 지속적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
젝시믹스의 골프라인은 지난해 연 매출 130억 원을 돌파했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전년비 134%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 이러한 매출 성장추이를 봤을 때, 올해 전년비 두 배 이상의 성장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