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로코 경험 無 정해인 멱살잡고 끌고갈까(엄마친구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소민이 로코로 돌아온다.
정소민은 8월 17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극본 신하은)에 출연한다.
그동안 정소민은 드라마 '환혼', '이번 생은 처음이라'와 영화 '30일', '스물'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히 다지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엄마친구아들'에서 정소민은 엄마 친구 아들과의 달콤살벌한 연애 스토리는 물론 모두가 공감할 K-장녀의 찐 모먼트까지 완벽하게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정소민이 로코로 돌아온다.
정소민은 8월 17일 첫 방송 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극본 신하은)에 출연한다.
'엄마친구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 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친구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 동네 한 바퀴 로맨스다.
극 중 정소민은 글로벌 회사 프로덕트 매니저로 취직해 성공 가도를 달리다 돌연 한국으로 돌아와 인생을 재부팅하겠다고 마음먹은 '배석류' 역할을 맡았다.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정소민은 ‘배석류’ 캐릭터를 통해 싱크로율 200%에 달하는 K-장녀의 모습뿐만 아니라 현실 공감을 유발하는 로맨스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정소민은 지난 8월 14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도 K-장녀 포인트에 공감했다면서 “나도 실제로 남동생이 있다. 석류와 석류 남동생의 관계와 같진 않지만 가족 구조와 이미지가 익숙했다. 또 장녀로서 엄마와의 관계가 가장 많은 공감이 됐다. 누가 시킨 적은 없지만 이상하게 내가 장녀로서 느끼는 책임감이 때로 무거워서 부채감처럼 느껴질 때도 있는데, 그게 공감이 많이 됐다”고 말했다.
정소민은 정해인(최승효 역)과 현실감 넘치는 연기 호흡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또한 김지은(정모음 역)과 찐친 케미는 물론 이승협(배동진 역)과의 살벌한 남매 케미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그동안 정소민은 드라마 ‘환혼’, ‘이번 생은 처음이라’와 영화 ‘30일’, ‘스물’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히 다지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엄마친구아들’에서 정소민은 엄마 친구 아들과의 달콤살벌한 연애 스토리는 물론 모두가 공감할 K-장녀의 찐 모먼트까지 완벽하게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띠동갑’ 김지석♥이주명 열애→김지석 “애 안 낳아, 내 마음” 자녀관 재조명
- 오정연X정다은X서현진 과감+늘씬 수영복 자태, 자기관리 완벽한 아나운서 출신★
- 전현무, 채정안에 “연예인 몇 명 사귀었나” 물었다가‥“먼저 얘기해” 된통(현무카세)
- 윤세아, 前남편 줄리엔강 결혼에 “너무 축하”(라디오스타)
- 또 윤은혜만 쏙 빠졌네 “막둥이 함께하자”더니 베이비복스 불화설 재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