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제13기 고객 패널 모집…"고객 목소리 청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제13기 고객 패널'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한 고객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모집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제13기 고객 패널’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한 고객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모집해왔다. 특히, 올해부터는 더욱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모집하던 고객 패널을 4회 모집으로 늘렸다.
13기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13기 고객 패널은 다음 달 2일부터 13일까지 활동하며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금융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등과 관련해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의견을 제출한 고객 패널에겐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이 가운데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 패널은 별도 시상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 패널의 의견 덕분에 금융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에 도움받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패널의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인 만큼 13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객패널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라이벌’ 日안도 미키, ‘16살 제자’와 부적절 관계…“경솔했다”
- 주총장 이어 제주도서도?…이부진이 애용하는 ‘이옷’[누구템]
- 입주민 90%가 태극기 내걸었다…‘이 아파트’ 어디?
- '더 많은 타다' 꿈꾼 택시월급제…정작 운전대 놓는 기사들
- 정체는 ‘유부남’…인니 여친 임신하자 때리고 유산시켰다
- "울음 안 그쳐"…100일 된 아들 때려 숨지게 한 비정한 父[그해오늘]
- 세종 저수지에 떠오른 아기 시신 "태어난 지 얼마 안 돼 숨진듯"
- 광복절에 日사진 올렸다 사과한 아이돌, 해외팬은 "이게 왜 문제?"
- DJ DOC 정재용, 전처 다시 만났다 "전처럼 실수하고 싶지 않아"
- “안세영, 7년 동안 선배들 빨래·청소했다”…협회 ‘감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