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버추얼 캐릭터 공개 오디션 개최…버추얼‧AI 스튜디오 ‘스튜디오 비욘드’ 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BS(사장 김유열)가 버추얼 캐릭터 프로그램 주인공 오디션을 개최한다.
EBS는 버추얼 · AI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비욘드(Studio Veyond)'를 신설하고 내년 1월 신규 버추얼 캐릭터 프로그램을 런칭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 신규 프로그램의 주인공 선발 오디션 개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EBS(사장 김유열)가 버추얼 캐릭터 프로그램 주인공 오디션을 개최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EBS는 버추얼 · AI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비욘드(Studio Veyond)’를 신설하고 내년 1월 신규 버추얼 캐릭터 프로그램을 런칭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비욘드(Studio Veyond)는 버추얼 캐릭터 및 AI를 활용한 프로그램 제작 및 관련 사업을 위해 EBS에서 새롭게 구성한 팀으로서, 수준 높은 버추얼 캐릭터를 제작하고 이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캐릭터 명가 EBS로서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EBS 스튜디오 비욘드에서 제작하는 신규 프로그램은 버추얼 캐릭터가 자신의 오랜 꿈이었던 뮤지션을 향해 달려가는 내용을 담은 캐릭터쇼로 EBS 1TV와 자체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버추얼 캐릭터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선보이는 한편, 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EBS판 버추얼 유니버스‘를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디션에는 K-POP 노래 실력이 출중한 만 17세 이상 남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디션 접수는 스튜디오 비욘드 공식 메일(studio_veyond@ebs.co.kr)을 통해 받고 있으며 지원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공개된 공식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래 하려면 독도 그림 빼” 日 요구에 수출 포기…사연 알려지자 주문 폭주
- “김주애·현송월만 된다고?”…北, ‘시스루·수탉머리 금지령’
- 76세 김용건 3살 아들 언급…"영상보니 킥보드 타더라"
- "전재산 4억 날리고 월세 산다" 이수지가 고백한 '분양사기' 피해
- “광복절, 쓸데없는 기념입니다”…나훈아 19년 전 발언 재조명, 왜?
- ‘김연아 라이벌’이었는데…日 피겨 선수, ‘16살 제자’와 부적절 관계 논란 “경솔했다”
- 안세영 "7년간 대표팀 청소, 빨래 도맡아”…배드민턴협회, 첫 진상조사
- '인도네시아 버닝썬'에 승리 출연?…승리 "사실무근. 고소할 것"
- 36주 태아 낙태수술 병원장 “이미 사산한 아이 꺼냈다”…‘살인’혐의 입증, 경찰 수사 난항
- ‘김경수 복권’ 소식에…정유라 “우리 엄마가 무슨 죽을 죄를 지었나” 울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