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이굿홈위크' 거래액 지난 행사 대비 2배 증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이굿홈위크' 기획전의 거래액이 지난 행사 대비 2배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29CM는 지난 12일부터 이굿홈위크를 열고 600여 브랜드의 홈·리빙 상품 약 3만개를 최대 84%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
올해 1월에 이어 2회째를 맞은 이굿홈위크의 첫날 거래액은 지난 행사 대비 약 2배 신장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쿠션·러그 등 홈패브릭 카테고리 거래액도 작년보다 80% 이상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이굿홈위크' 기획전의 거래액이 지난 행사 대비 2배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29CM는 지난 12일부터 이굿홈위크를 열고 600여 브랜드의 홈·리빙 상품 약 3만개를 최대 84%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
올해 1월에 이어 2회째를 맞은 이굿홈위크의 첫날 거래액은 지난 행사 대비 약 2배 신장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조리도구·식기·커피용품 등을 포함한 '주방'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7배 이상 신장하며 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쿠션·러그 등 홈패브릭 카테고리 거래액도 작년보다 80% 이상 증가했다. 이밖에도 디자인 가구, 조명 브랜드가 인기를 끌면서 가구∙조명 거래액은 60%가량 늘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오는 21일 자정까지 29CM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브랜든 ▲스타우브 ▲스탠리 ▲아르떼미데 ▲세이투셰 ▲크로우캐년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에는 최대 50% 랜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