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스케줄러 공개…컴백 초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방예담이 미니 2집 'GOOD VIBES(굿 바이브즈)' 스케줄러를 공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방예담은 지난해 11월 본인이 전체 프로듀싱한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첫발을 내디뎠다.
방예담의 미니 2집 'GOOD VIBE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방예담은 오는 19일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달아 선보인다. 이어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데울 계획이다.
이번 신보는 방예담이 지난 4월 에스파 윈터와 함께 부른 듀엣곡 'Officially Cool(오피셜리 쿨)'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방예담은 지난해 11월 본인이 전체 프로듀싱한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발매한 'Officially Cool'은 국내외 음원 차트를 강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방예담은 '2024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서 '아시아스타대상' 솔로 가수 부문을 수상했으며, RCY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아시아 투어 팬미팅 '비 유어 디(Be Your D..)'로 바이디(팬덤명)와 만남을 이어가는 등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방예담의 미니 2집 'GOOD VIBE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근육 끌어모아…워터밤 출격 전 일상 공개 (전참시)
- 장가현, 47세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아찔한 볼륨감 [DA★]
- 안재현 오열 “1회부터 이렇게 울면 어떡해” (끝사랑)
- 이영표 “테리우스 안정환, 머리 털 시간에 더 뛰길 바라…지금 최고 성실” (라스)[TV종합]
- 박서진 “父 여러 명…매회 얼굴 바뀌어” 거침없는 성형 토크 (살림남)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