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 9차 성공' 장수원, ♥지상은 만삭사진 공개 "말 잘 들어야 가정이 행복"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1세대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겸 배우 장수원이 아내인 1살 연상 유명 스타일리스트 지상은과의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지상은은 지난 14일 "우리 세 가족 만삭사진. #만삭촬영 #벌써막달 #따랑이 이제 곧 세상 밖으로 #재밌는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장수원과 촬영한 만삭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이에 장수원 또한 같은 날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말 잘 들어야... 가정이 행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만삭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에서 장수원과 지상은은 설렘과 행복감으로 가득 찬 모습이다. 특히 장수원은 마치 자신이 임신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장수원과 지상은은 지난 2021년 결혼했다. 이어 지난 2022년에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나이도 있고 해서 병원을 다니면서 시험관 시술을 준비 중"이라고 2세 계획을 전한 바 있다.
이후 9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지난 3월 임신에 성공한 지상은은 "우리에게 드디어 아기천사가 찾아왔다.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는지. 힘든 시간이었지만 우리 따랑이만 건강히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다. 최선을 다해서 따랑이가 태어날 수 있도록 조심하고 또 조심하며 기다리겠다. 정말 우리에게 와줘서 너무 고맙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그러면서 지상은은 "시험관 하는 동안 같이 슬퍼해 주고 기뻐해 주는 남편이랑 친구들 진짜 진짜 고맙고 감사하다"고 기쁨을 표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