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건강미 콘셉트라 운동…복근·엉덩이 만들기로" (스타일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 이새롬이 멤버들끼리 정한 운동 목표를 밝혔다.
15일 유튜브 채널 KBS Kpop '은채의 스타일기'에서는 프로미스나인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홍은채가 "나경, 지헌 선배님이 '스타일기'에 대해 얘기해준 거 있냐"라고 묻자 이새롬은 "나왔을 당시 보긴 봤는데, 기억이 안 나서 오늘 다시 봤다. 너무 귀엽지 않냐면서 왔다"라고 했고, 송하영도 "우리 팀 막내처럼 예뻐하는 게 있다"라며 홍은채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 이새롬이 멤버들끼리 정한 운동 목표를 밝혔다.
15일 유튜브 채널 KBS Kpop '은채의 스타일기'에서는 프로미스나인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홍은채는 "프로미스나인 선배님들과 함께 할 거다. 전엔 나경, 지헌 선배님과 했는데, 맏언니 하영, 새롬 선배님과 함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은채가 "나경, 지헌 선배님이 '스타일기'에 대해 얘기해준 거 있냐"라고 묻자 이새롬은 "나왔을 당시 보긴 봤는데, 기억이 안 나서 오늘 다시 봤다. 너무 귀엽지 않냐면서 왔다"라고 했고, 송하영도 "우리 팀 막내처럼 예뻐하는 게 있다"라며 홍은채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송하영은 컴백 준비를 위해 신경 쓴 점에 대해 "콘셉트가 건강미 있는 느낌이라 운동을 진짜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홍은채는 "제가 어제 회사에서 PT 선생님한테 누가 운동을 제일 많이 하냐고 물어보니까 하영, 새롬, 지선 선배님이 삼대장이라고 하더라. 저한테 배우라고 하셨다"라며 "새롬 선배님 옆에서 운동한 적이 한 번 있었는데, 묵묵히 운동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새롬은 "멤버들끼리 정한 목표가 있었다. 복근 아니면 엉덩이를 만들자고 했다"라고 밝혔다. 하영은 복근을 만들고 있다고. 하영은 "태어나서 지금 가장 선명하게 만들었는데, 11자 복근이 아니라 중간도 갈라져서 뿌듯했다"라며 거울 보고 취한 포즈를 재연했다.
홍은채가 "하영 선배님이 한림예고 춤짱이었다던데"라고 하자 송하영은 "올드스쿨을 했다. 케이팝 춤을 추는 게 더 어려웠다. 선을 살리는 게. 저는 좀 다르게 춰서 데뷔 초 때 놀림도 당했다. 지금은 힙합이 더 어려워질 만큼 케이팝 춤에 가까워졌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새롬은 "아직도 그런 멋짐이 남아있다. 이번에 안무할 때 하영이가 하니까 완전 힙합이더라"라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KBS Kpop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아이돌 열애설 터지자...팬들, 걸그룹 멤버 공격 '충격'
- 민희진, 방시혁 아닌 '어도어 전 직원'과도 공개 싸움...충격입니다
- “둘이 형제였어?”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연예인 가족
- "회사 지각 20분 하면 징역 1년"...비인간적인 나라가 있었다 '경악'
- "브라질리언 왁싱"...비키니 입을 준비 마친 한혜진
- '시크릿 불화설' 사실인가...한선화, 눈물 나는 이야기 꺼냈다
- 안선영, 전재산 사기 당했다...뉴스까지 나와 '충격'
- "민소매 입으면 3일 감금"...남편에 폭행 당한 女배우, 학대 고백했다
- 손흥민과 커플템...카라 규리, 역대급 근황
- 남친 '9억' 빚 다 갚아주고 결혼한 女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