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이재도-정희재 활약, 소노 필리핀 UST에 완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노가 이정현, 이재도, 정희재 등의 활약에 힘입어 필리핀 UST 대학과의 연습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소노는 15일 고양 소노아레나 보조체육관에서 열린 UST 대학과의 연습경기에서 104-90으로 승리했다.
한편 이날 보조체육관을 가득 메울 정도로 소노 팬들의 열기도 대단했다.
소노 이기완 단장은 "보조체육관을 개방한 이래 가장 많은 분들이 찾아오신 거 같다. 팬분들의 응원 덕분에 선수들도 힘을 내 연습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낸 듯 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고양=이웅희 기자] 소노가 이정현, 이재도, 정희재 등의 활약에 힘입어 필리핀 UST 대학과의 연습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소노는 15일 고양 소노아레나 보조체육관에서 열린 UST 대학과의 연습경기에서 104-90으로 승리했다. 경기 초반 접전 양상이었지만 1쿼터 정희재가 3점슛 3개 포함 14점을 넣으며 28-26으로 앞섰다. 전반까지 52-48로 밀고 당기는 접전이 이어졌다.
3쿼터 이재도가 11점을 몰아 넣으며 82-70으로 점수차를 벌렸고, 4쿼터 초반 이정현이 3점슛 2방을 잇따라 꽂아 넣으며 90-74를 만들었다. 이후 벌어진 간격을 잘 유지하며 경기를 매조지했다.
한편 이날 보조체육관을 가득 메울 정도로 소노 팬들의 열기도 대단했다. 500명 가까이 체육관을 찾아 빈자리를 찾아보기 어려웠다. 소노 이기완 단장은 “보조체육관을 개방한 이래 가장 많은 분들이 찾아오신 거 같다. 팬분들의 응원 덕분에 선수들도 힘을 내 연습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낸 듯 하다”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초등학교 입학했다...등교 첫날 어땠나 봤더니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황재균♥’ 지연, 이혼설에 올린 사진 한 장...조용히 ‘하트’ 날렸다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만 5번...부작용에 피눈물까지”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최정훈♥’ 한지민, 열애 인정 후 첫 근황...커피차 선물에 손하트로 화답
- ‘박수홍♥’ 김다예,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임신 후 25kg 증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