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네 번째 트레일러 주인공은 예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에 새로 합류하는 멤버 예원의 개인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네 번째 영상 '예원의 이중생활'에는 멤버 예원이 데뷔를 위해 달려온 지난 시간 동안의 진심 어린 노력이 담겼다.
트레일러는 예원이 도서관을 찾아 열심히 공부 중인 모습으로 시작한다.
매력적인 보컬의 소유자 예원의 트레일러 공개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피프티 피프티의 미니 2집은 내달 20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는 15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네 번째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네 번째 영상 ‘예원의 이중생활’에는 멤버 예원이 데뷔를 위해 달려온 지난 시간 동안의 진심 어린 노력이 담겼다.
트레일러는 예원이 도서관을 찾아 열심히 공부 중인 모습으로 시작한다. 예원의 맑고 풋풋한 분위기가 이목을 모은다. 이어 19시 18분을 알리는 알람이 울리자 예원은 서둘러 자리에서 일어난다.
예원이 들어선 곳은 한 공연장. 화려한 글리터와 주얼리, 비즈가 수놓인 의상까지 어느새 프로 아이돌의 모습이 된 예원은 대학생의 자신에게 작별 인사를 하며 스탠바이를 준비한다.
눈부신 조명 아래 무대를 준비하는 예원은 설레는 듯 기대가 가득한 모습이다. 학생으로서의 본분도 아이돌이라는 꿈도 포기하지 않고 데뷔를 위해 노력해온 예원의 진심과 노력이 그대로 엿보여 감동을 자아낸다.
매력적인 보컬의 소유자 예원의 트레일러 공개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피프티 피프티의 미니 2집은 내달 20일 발매될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늘에선 웃으시길"...처음 본 유관순 열사, 김구 선생의 '만세'
- ‘믿는다, 반도체’…대장주 3조 폭풍매수 나선 개미
- "55세에 출소"...여친 살해 뒤 안마방서 알몸으로 자던 해경 [그해 오늘]
- "尹, 광복절 경축사서 日비판 없어…이례적" 일본 언론 주목
- "광복절 0시되자 기미가요가"...KBS '나비부인'에 민주 발칵
- 김지석도 열애 들켰나…오나라 "연예계 비밀 커플 잘 알아봐"
- ‘가미카제’ 보고 싶다는 日 선수, 中 탁구스타 즉시 ‘손절’[중국나라]
- [단독]서울시, 시티투어버스 가격 50% 올린다…“요금 현실화”
- "기억을 잃었습니다"...전복사고 내고 달아난 50대, '무죄' 이유
- "전기차 주차금지"…법조계 "필요·합리성 있으면 제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