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16년 만에 '인기가요' 출연→'계단 인증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인기가요'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15일 김재중은 "인가는 계단컷이라고 했던가. 멋진 후배 동생들과 함께 필릭스와 뱀뱀 고마워"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갓세븐 뱀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와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16년 만에 '인기가요'에 출연한 김재중이 공개한 '인가 계단컷'에 많은 이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가수 김재중이 '인기가요'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15일 김재중은 "인가는 계단컷이라고 했던가. 멋진 후배 동생들과 함께 필릭스와 뱀뱀 고마워"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갓세븐 뱀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와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38세 나이에도 20대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린다.
16년 만에 '인기가요'에 출연한 김재중이 공개한 '인가 계단컷'에 많은 이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인기가요 계단'은 많은 스타들 사이에서 명소로 잘 알려진 포토존 중 하나다. 이에 "사람이 왜 안늙지", "드디어 우리 재중이도 계단컷", "이게 꿈이 아니라니", "계단 사진 너무 기다렸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2004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동방신기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2009년 전속계약 효력 정지를 두고 SM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겪으며, 지상파 음악 방송 출연이 제한됐다. 이후 씨제스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김재중은 한동안 지상파 방송에 어려움을 겪었다.
최근 김재중은 라디오 프로그램, KBS2 '편스토랑' 등에 출연하며 지상파 복귀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기가요'에 출연해 가수로서 활약하며 팬들의 기쁨을 더하고 있다.
김재중은 지난 6월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 '플라워 가든'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글로리어스 데이'(Glorious Day)’로 활동했다. 또 최근 그는 MBN 금토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펼치고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김재중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아이돌 열애설 터지자...팬들, 걸그룹 멤버 공격 '충격'
- 민희진, 방시혁 아닌 '어도어 전 직원'과도 공개 싸움...충격입니다
- “둘이 형제였어?”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연예인 가족
- "회사 지각 20분 하면 징역 1년"...비인간적인 나라가 있었다 '경악'
- "브라질리언 왁싱"...비키니 입을 준비 마친 한혜진
- '시크릿 불화설' 사실인가...한선화, 눈물 나는 이야기 꺼냈다
- 안선영, 전재산 사기 당했다...뉴스까지 나와 '충격'
- "민소매 입으면 3일 감금"...남편에 폭행 당한 女배우, 학대 고백했다
- 손흥민과 커플템...카라 규리, 역대급 근황
- 남친 '9억' 빚 다 갚아주고 결혼한 女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