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명가’ FNC, ‘FNC 밴드 킹덤’ 개최

박소진 MK스포츠 기자(psj23@mkculture.c 2024. 8. 15. 1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가 'FNC BAND KINGDOM'을 개최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내년 1월 4~5일 양일간 타오위안 아레나에서 '1st FNC BAND KINGDOM in TAOYUAN'(이하 'FNC 밴드 킹덤')을 개최한다.

FNC 밴드 킹덤은 FNC에 소속된 모든 밴드 팀들이 출연하는 FNC의 대표적인 패밀리 콘서트로, 일본 이외의 지역인 타오위안에서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가 ‘FNC BAND KINGDOM’을 개최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내년 1월 4~5일 양일간 타오위안 아레나에서 ‘1st FNC BAND KINGDOM in TAOYUAN’(이하 ‘FNC 밴드 킹덤’)을 개최한다.

FNC 밴드 킹덤은 FNC에 소속된 모든 밴드 팀들이 출연하는 FNC의 대표적인 패밀리 콘서트로, 일본 이외의 지역인 타오위안에서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FNC 밴드 킹덤’에는 각종 페스티벌과 투어 등 공연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 중인 한국 대표 밴드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 이승협이 출연한 tvN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에 이어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 상승세로 재조명 받고 있는 ‘믿듣’ 청춘 밴드 엔플라잉, 밴드계 떠오르는 루키 하이파이유니콘이 출연해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밴드 음악 열풍 속에서 새로운 흐름을 주도할 ‘FNC 밴드 킹덤’은 수준급의 실력과 무대매너로 다수의 공연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던 FNC 소속 밴드 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특히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서로의 음악을 커버하는 무대 등 ‘FNC 밴드 킹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예고해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