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현, 19금 웹소설 작가됐다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손해 보기 싫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지현이 설렘 가득한 출사표를 던졌다.
8월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에서 한지현은 사랑을 글로만 하는 유명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 역을 맡아 1인 2역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한지현이 설렘 가득한 출사표를 던졌다.
8월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에서 한지현은 사랑을 글로만 하는 유명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 역을 맡아 1인 2역에 도전한다. 소설가 자연의 활동명은 ‘연보라’로 이중생활을 이어가던 그는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사이인 손해영(신민아 분)의 상사 복규현(이상이 분)과 얽히고설키며 극에 유쾌한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올 하반기를 뒤흔들 로코 화제작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첫 방송을 앞두고 한지현은 15일, 드라마에 임하는 소감을 진솔하게 밝혔다. 그는 “자연이는 정말 귀엽고 호기심을 끌게 하는 캐릭터다. 작품을 하며 시청자분들에게 색다른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아서 여러 의미로 제게는 너무 감사한, 선물 같은 작품이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남자연’ 캐릭터에 대해 한지현은 “소심한 성격을 지녔지만, 집에서는 밝고 쾌활하다. 또 누구에게나 짐이 되거나 피해 끼치기 싫어하고 언니 해영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다정한 인물이다”고 캐릭터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드러냈다. 이어 자연을 연기하면서 위로를 많이 받았다는 그는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캐릭터라 서툴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또한 한지현은 “시작하기 전 많은 생각이 들었는데 촬영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자연이에게 스며들었다. 어떻게 하면 자연이가 인간적으로 보일 수 있을까 고민했다”라며 ‘남자연’을 그려내기 위해 연기적으로 고심했던 부분도 밝혔다. 더 나아가 “자연이의 세상은 온통 손해영 중심으로 돌아간다. 자연이가 해영이를 만나 어떻게 변하는지, 두 인물의 연결고리가 어떻게 펼쳐질지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지현은 함께 촬영한 동료 배우들과의 호흡에 대해 “신민아 선배님의 다정한 눈빛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감정 이입이 됐다”라면서 “김영대 배우와 또 작품으로 만나게 되어 너무 좋았고 이상이 배우를 비롯한 모두가 한결같이 따뜻하셔서 촬영 기간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해 ‘손해 보기 싫어서’ 배우들이 함께 탄생시킬 최고의 팀워크를 기대케 했다.
그런가 하면 한지현은 “손해영과 차희성(주민경 분), 자연의 절친 케미, 해영과 지욱의 심장 폭발 로맨스, 규현과 자연의 간질간질 로맨스까지, ‘사랑이란 무엇인가’를 중점적으로 봐주시면 더 좋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까지 소개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주명 띠동갑 ♥김지석 품으로, 열애 인정→한솥밥까지 겹경사 [종합]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또 윤은혜만 쏙 빠졌네 “막둥이 함께하자”더니 베이비복스 불화설 재점화
- 이주명 “조정석 같은 위트 있는 男 좋아” ♥김지석과 열애에 이상형 재조명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