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 카페인 부담없이 즐기는 음료…'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이달 초 프로모션 신규 음료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와 '스타벅스 유니콘 프라푸치노',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 등을 선보였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전국 출시 7일 만에 약 40만 잔이 판매되며, 남녀노소 고객들이 즐기는 스타벅스의 무카페인 음료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출시 7일 만에 40만잔 팔려
인기 상승에 '자망코' 신조어도
스타벅스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이달 초 프로모션 신규 음료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와 ‘스타벅스 유니콘 프라푸치노’,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 등을 선보였다.
음료 네 종 모두 프로모션 시작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마신 고객들의 호평이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잇따르고 있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베이스와 자몽과 망고가 함유된 무카페인 음료다. 지난달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전용 음료로 판매한 바 있다. 당시 하루 300잔 이상 판매했는데, 다른 매장에서도 판매해 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해당 음료를 전국에 선보였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출시 이후 판매 추이를 살펴보면 오후 3시 이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이런 추세는 ‘카페인 부담 없이 도심 속 휴양지의 느낌을 받으며, 매장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음료’라는 고객들의 후기와도 연결된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전국 출시 7일 만에 약 40만 잔이 판매되며, 남녀노소 고객들이 즐기는 스타벅스의 무카페인 음료의 인기를 증명했다. ‘자망코’라는 신조어를 만들어졌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판매하던 한정 음료가 이제는 전국구 인기 음료로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모두가 즐겁게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막식 시청률에 '충격'…올림픽 끝나자 뒤집어진 방송사들 [이슈+]
- 국민연금 月 9만원씩 10년 꼬박 부었더니…"쏠쏠하네" [일확연금 노후부자]
- 비싼 '샤넬백' 어쩐지 많이 보인다 했더니…이유 있었다
- "폭염에 덥다고 생수병 얼려서 다녔다간…" 폭탄 경고 [건강!톡]
- 은퇴한 중산층 몰렸다…1년새 10호점 무섭게 큰 이곳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 "조선족 이모님 月 300만원 못 줘요"…맞벌이 부부 달라졌다
- "2주 만에 140만원 날렸다"…'갤럭시폰' 샀다가 분통 터진 이유
- "서울 안 가요"…외국인 관광객들 요즘 찾는 한국 여행지
- "요즘 MZ 남다르네"…'무단결근' 알바생에 충고하자 황당 답변
- 배달원 무릎 꿇린 경비원…들고 일어난 배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