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은메달 허미미, ‘전참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 올림픽 유도 은메달리스트 허미미 선수가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MBC 측에 따르면 허미미는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출연한다.
허미미는 '전참시'를 통해 2024 파리 올림픽 이후 일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허미미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여자 유도 57㎏급에서 은메달, 유도 혼성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측에 따르면 허미미는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출연한다.
이달 중 녹화한 분량은 9월 방송예정이다.
허미미는 ‘전참시’를 통해 2024 파리 올림픽 이후 일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독립운동가의 후손으로 알려진 후의 근황도 그려질 전망이다.
고(故) 허석 의사의 내손(5대손)인 허미미는 한국과 일본 국적을 동시에 가진 이중국적자였으나, 한국 국가대표가 되기를 바란 할머니의 유언에 따라 일본 국적을 포기했다.
허석 선생은 일제강점기 당시 항일 격문을 붙이다 옥고를 치렀고 1984년 대통령표창, 1991년 건국훈장 애국장에 추서된 독립운동가다.
이런 사실 등으로 허미미는 14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제79주년 광복절 계기 독립유공자 후손 초청 오찬에 참석했고, 15일 서울 종로 보신각에서 열린 기념 타종식에도 참석했다.
허미미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여자 유도 57㎏급에서 은메달, 유도 혼성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 47세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아찔한 볼륨감 [DA★]
- “속옷 다 젖어도 OK” 유이→서인국, 항공사 파산+극강의 공포 끝에 희열 (정글밥)
- 박서진 “父 여러 명…매회 얼굴 바뀌어” 거침없는 성형 토크 (살림남)
- 무속인 된 순돌이 이건주, 핫하네
- 김지석 측 “♥이주명과 열애 사실”…띠동갑 커플 탄생 [공식입장]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