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만 뭉친다…패밀리 콘서트 ‘FNC 밴드 킹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명가'라 불리는 FNC엔터테인먼트(FNC)가 'FNC BAND KINGDOM'(에프엔씨 밴드 킹덤)을 개최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내년 1월 4∼5일 양일간 타오위안 아레나에서 '1st FNC BAND KINGDOM in TAOYUAN'(이하 'FNC 밴드 킹덤')을 연다.
FNC 밴드 킹덤은 FNC에 소속된 모든 밴드 팀들이 출연하는 FNC의 대표적인 패밀리 콘서트로, 일본 이외의 지역인 타오위안에서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명가’라 불리는 FNC엔터테인먼트(FNC)가 ‘FNC BAND KINGDOM’(에프엔씨 밴드 킹덤)을 개최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내년 1월 4∼5일 양일간 타오위안 아레나에서 ‘1st FNC BAND KINGDOM in TAOYUAN’(이하 ‘FNC 밴드 킹덤’)을 연다. FNC 밴드 킹덤은 FNC에 소속된 모든 밴드 팀들이 출연하는 FNC의 대표적인 패밀리 콘서트로, 일본 이외의 지역인 타오위안에서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다.
‘FNC 밴드 킹덤’에는 각종 페스티벌과 투어 등 공연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 중인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 이승협이 출연한 tvN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에 이어 ‘네가 내 마음에 자리 잡았다 (Into You)’ 상승세로 재조명 받고 있는 엔플라잉, 떠오르는 루키인 하이파이유니콘이 출연한다.
FNC는 "밴드 음악 열풍 속에서 새로운 흐름을 주도할 ‘FNC 밴드 킹덤’은 수준급의 실력과 무대매너로 다수의 공연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던 FNC 소속 밴드 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라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서로의 음악을 커버하는 무대 등 ‘FNC 밴드 킹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알선업주 공소장에 회장님 이름이… 수협 ‘발칵’
- “여보 5000원 복권 좀 바꿔줘”…아내가 바꿔온 복권이 5억 횡재
- 바이든 “대한민국과 함께해 자랑스러워”…세계 각국서 광복절 축하 메시지
- “아들이 B컵 가슴됐다” 엄마 ‘충격’…‘가슴확대수술’ 받은 10대 지적장애男
- 병원서 성폭행 살해된 女의사…동료 印의사들 무기한 파업
- 참 나쁜 누나…중증장애 동생 물도 안 나오는 집에 20년 방치
- 회식 강요하고 회식비는 직원들 몫…어느 간부 공무원의 사는 법
- 전체 이혼 줄어드는데, 황혼이혼은 ‘역대 최고’…“수명 증가” 등이 원인?
- 美 법무부, ‘반독점 판결’ 후속 조치로 ‘구글 해체’ 검토
- 끝나지 않은 전쟁 피해…일본군 버리고 간 독가스에 고통 받는 피해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