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호텔룸이 집으로, 한샘호텔침대`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호텔룸이 집으로, 한샘 호텔침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캠페인이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호텔침대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한샘은 호텔침대 시그니처 라인 '세레네차콜'과 매트리스 '포시즌'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알리며 이번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은 '호텔룸이 집으로, 한샘 호텔침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캠페인이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호텔침대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한샘은 호텔침대 시그니처 라인 '세레네차콜'과 매트리스 '포시즌'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알리며 이번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는 31일까지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하며, 카드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호텔의 편안함과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한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대 절대 안가"…이스라엘 초정통파 유대교도 징병 거부 극렬 시위
- "광복절에 기모노 방송이라니"…KBS `나비부인` 편성 거센 논란
- "저 집 에어컨 달았다" 몰래 찍어 경찰에 신고…이탈리아 최고급 휴양지서 무슨 일이
- 아빠가 출생신고 하러 간 사이…태어난 지 4일 된 쌍둥이들에 떨어진 폭탄
- 미성년 여친 끌고 가 유사강간하고 폭행한 20대男…장기 파열시켜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